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 감성충전 이벤트 실시

- 온라인 회원 대상 연극 ‘광수생각’, 뮤지컬 ‘친정엄마’ 관람 기회 제공

뉴스 제공
레드힐스
2010-11-01 13:45
서울--(뉴스와이어)--벌써 11월, 겨울의 시작이다. 하지만 마음은 아직 가을의 감성에 빠져 쓸쓸하고 공허하기만 하다. 이럴 때 감성을 자극하는 이벤트로 자신의 마음을 위로해주는 것은 어떨까?

600만 싱글들의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대표 선우용여 www.redhills.co.kr)가 11월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극 ‘광수생각’과 뮤지컬 ‘친정엄마’로 감성충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극 ‘광수생각’은 일간지 연재 만화 ‘광수생각’의 원작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과 그 중요성에 대해 탄탄한 스토리와 이미지로 재구성했다.

뮤지컬 ‘친정엄마’는 연극과 영화로도 제작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으로, 친정엄마 역에 나문희, 김수미, 딸 역할에 이유리, 양꽃님이 더블 캐스팅되어 친근한 음악과 함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연극 ‘광수생각’은 11월 22일까지, 뮤지컬 ‘친정엄마’는 11월 26일까지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 석경노 마케팅 실장은 “계절상 공허하고 쓸쓸함을 많이 느끼는 요즘, 싱글이라 더 외로운 레드힐스 회원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의 감성까지 어루만져 줄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www.redhills.co.kr / 02-558-1078)

레드힐스 개요
(주)레드힐스는 선우용여 대표님이 공동으로 계신 600만 싱글들의 대표 결혼정보회사로, 특허 받은 크루즈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다양한 가치관과 가정환경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최고의 배우자와 만남을 주선합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커플 매니저 2명이 전담하는 2:1 매칭 시스템으로 세심하고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철저한 개인신용정보조회 서비스로 신뢰가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국세청과 제휴했으며, 외환은행 PB본부, 서울시 공무원, 60만 명의 교직원들에게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주)교원나라(대표이사: 성창제), LG 등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등 550여 기업 및 단체의 100만 명에게 선택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어 엘리트 미혼 남녀들의 결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redhills.co.kr

연락처

레드힐스 홍보팀
대리 김선영
02-558-10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