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 가입고객에게 ‘황금두피케어이용권’ 증정

뉴스 제공
레드힐스
2012-05-16 17:39
서울--(뉴스와이어)--최근 한 광고에서 팔자주름 유무에 따라 얼굴나이가 확연하게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된 적이 있다. 하지만 주름 못지않게 노안을 확실하게 보여주는 부위가 있는데, 바로 모발이다.

할리우드 스타 니콜라스 케이지, 주드 로 등 꽃미남 배우들조차 탈모를 피하지 못하고 급노화된 모습을 보여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이처럼 머리숱이 있고 없고에 따라 보여지는 시선이 다를 수밖에 없을 터. 나이가 들수록 얼굴피부관리보다 우선인 게 두피관리인 것이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선우용여 대표. www.redhills.co.kr)에서 신규고객을 위해 두피케어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국내 유일의 최고급 모발센터인 두미래와의 제휴기념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간 VIP 가입고객 모두에게 40만원 상당의 ‘황금모발케어이용권’을 증정한다.

SBS <스타킹>에서 ‘10분 두피사우나’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던 두미래 탁미숙 원장은 “제2의 피부라 불리는 머릿결은 지속적인 관리가 매우 중요함에도 간과하는 경우가 많아 상태가 나빠졌을 때에서야 후회하는 사람들이 많다. 젊을 때 미리 관리 받아 아름다움을 유지시키는 것이 관건이다”라고 말했다.

레드힐스 선우용여 대표는 “결혼을 앞두고 피부관리를 받는 예비부부들이 많은데, 머릿결 역시 눈에 직접 보이기 때문에 두피관리도 중요할 수밖에 없다. 이번 이벤트로 두피 속부터 모발 끝까지 완벽하게 관리해주는 두피케어도 받고, 커플마사지 등 스트레스 해소와 친밀감도 형성할 수 있는 달콤한 데이트코스로도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결혼정보업체 3관왕’을 달성하며 결혼문화를 선도해가는 레드힐스의 특별한 이벤트는 홈페이지(www.redhills.co.kr)나 전화 1588-8483으로 문의하면 된다.

레드힐스 개요
(주)레드힐스는 선우용여 대표님이 공동으로 계신 600만 싱글들의 대표 결혼정보회사로, 특허 받은 크루즈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다양한 가치관과 가정환경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최고의 배우자와 만남을 주선합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커플 매니저 2명이 전담하는 2:1 매칭 시스템으로 세심하고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철저한 개인신용정보조회 서비스로 신뢰가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국세청과 제휴했으며, 외환은행 PB본부, 서울시 공무원, 60만 명의 교직원들에게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주)교원나라(대표이사: 성창제), LG 등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등 550여 기업 및 단체의 100만 명에게 선택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어 엘리트 미혼 남녀들의 결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redhills.co.kr

연락처

레드힐스
홍보팀
김혜영
02-558-37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