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직장인이 최고로 꼽는 회사 복지혜택 ‘결혼지원프로그램’

- 결혼정보업체 제휴로 ‘결혼지원’을 돕는 회사가 인기 높아

뉴스 제공
레드힐스
2012-03-23 10:08
서울--(뉴스와이어)--대기업 홍보팀에서 근무하는 이정희(29세)씨는 요즘 얼굴이 좋아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얼마 전 회사복지프로그램으로 미혼직장인을 위한 미팅파티에 참석했다가 남자친구를 사귀게 됐기 때문이다.

이처럼 미혼직장인을 위한 후생복지서비스인 ‘결혼지원프로그램’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인기다. 회사측 역시 직원들의 업무효율향상에 탁월한 효과를 얻고 있다는 반응이다.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는 오는 24일에도 미혼직장인들의 결혼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 대표 복리후생업체인 이지웰페어와 함께 서울메트로 미혼직원들을 위한 만남의 장을 마련한다.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되는 이 파티는, 서울메트로 직원 30명과 레드힐스 회원 30명 등 총 60명이 만남을 가진다. 로테이션대화와 더불어 레드힐스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높은 커플성공률을 자신하는 이번 이벤트는, 로맨틱 코미디 연극 ‘잇츠유’ 초대권 등 푸짐한 상품도 준비돼 있어 참가자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레드힐스와 독점 제휴한 이지웰페어의 선택적복지시스템을 활용하고 있는 국내 대기업은 삼성, LG 등 530여 개로 전체 고객 수는 100만 명에 달한다. 앞으로도 결혼중매의 선두주자인 레드힐스는 이지웰페어와 함께 미혼직장인들의 복지 향상과 성혼을 위해 결혼정보서비스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공무원·전문직 등 월등한 회원수준을 자랑하는 결혼정보업체 레드힐스는 싱글들을 위한 다양한 파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힐스 미팅파티는 미혼남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신청은 홈페이지(www.redhills.co.kr)나 전화 1588-8483으로 문의하면 된다.

레드힐스 개요
(주)레드힐스는 선우용여 대표님이 공동으로 계신 600만 싱글들의 대표 결혼정보회사로, 특허 받은 크루즈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다양한 가치관과 가정환경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최고의 배우자와 만남을 주선합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커플 매니저 2명이 전담하는 2:1 매칭 시스템으로 세심하고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철저한 개인신용정보조회 서비스로 신뢰가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국세청과 제휴했으며, 외환은행 PB본부, 서울시 공무원, 60만 명의 교직원들에게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주)교원나라(대표이사: 성창제), LG 등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등 550여 기업 및 단체의 100만 명에게 선택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어 엘리트 미혼 남녀들의 결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redhills.co.kr

연락처

레드힐스 홍보팀
김혜영
02-558-37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