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산화방지제 생산 능력 확장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0-11-02 09:47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은 현재 연산 55,000톤인 산화방지제의 생산 능력이, 원료의 수직 계열화를 이룬 매암 신 공장에 Songnox® 1076의 생산 설비가 완공되는 시점인 2011년 8월경 연산 70,000톤으로 확장하게 된다고 발표하였다.

송원그룹 최고 경영책임자인 박종호 회장은 “지난 2006년 규모의 경제와 원료의 수직 계열화를 바탕으로 최첨단 설비를 갖춘 매암 공장을 신설하면서 우리는 고객들에게 폴리머 첨가제의 경쟁적이며 안정적 공급을 약속 드렸었습니다. 매암 공장은 산화방지제 제조에 있어 매우 중요한 중간체의 수직 계열화를 이룬 출발점이었으며, 2009년에는 한걸음 더 나아가 세계적 수준의 최신 공법을 통해 산화방지제의 중요 원료인 이소부티렌의 자체 생산을 이루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첨가제 파트너로서의 위치를 앞으로도 더욱 더 굳건히 하기 위해 매암 공장에 산화방지제 Songnox® 1076의 생산을 결정하였습니다. 이는 송원이 추구하고 있는 스케일 메리트와 극대화된 원료의 수직 계열화 완성의 일환으로 이제 매암 공장은, 원료의 수직 계열화를 이룬 중요 산화방지제를 생산하는 전 세계 최대의 공장입니다”. 라고 밝혔다.

또한 Songwon International의 최고 경영책임자인 Maurizio Butti는 “2007년 우리는 고객들에게 송원은 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선도 기업 기업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에 최선을 다 한다고 말씀 드렸었고, 이를 실현하기 위하여 우리는 끊임없는 노력을 하여 왔습니다. 매암 공장에 산화방지제 Songnox® 1076의 생산 결정으로 우리는 현재 우리가 생산하고 있는 모든 산화방지제의 생산에 유연성을 가질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결국 현재의 상황과 같이 공급의 안정성이 크게 대두되는 시점에서 고객 만족을 위한 아주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또한, 앞으로는 Songnox® 1076의 좀 더 향상되고 취급이 용이한 새로운 성상인 Songnox® 1076 SB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고 마무리 하였다 .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안설희
02-511-42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