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아즈텍 목포공장 Grower Utility 설비 공사 수주

뉴스 제공
에이치엔씨
2010-11-06 09:00
군포--(뉴스와이어)--크린룸 및 플랜트 설비 시공 업체 HNC(대표이사 임재영)가 아즈텍 목포공장 LED 사파이어 잉곳 그로잉 유틸리티 설비 공사를 수주하였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이번 공사는 건축, 내장, Utility, 전기, 자동제어 등 공사 전반에 관한 사항을 수행하며, 공사 완료 시점은 2011년 5월이다. 사파이어 잉곳 그로잉 유틸리티 공사는 냉각수와 전기의 안정적 공급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고도의 기술력을 요한다.

HNC 관계자는 “이번 공사는 지난 4월부터 진행되었던 아즈텍 안성공장 공사에서 고객이 우리(에이치엔씨)의 기술력과 시공 능력을 믿고 다시 찾아준 결과”라고 말하며,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공사 완료 시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HNC (www.hnceng.com)

에이치엔씨 개요
㈜ HNC는 1998년 4월 창립되어 클린룸 및 플랜트 시설을 최적으로 제공해 온 기업입니다. 산업환경 분야 이외에 병원 특수 공공시설 및 주거공간을 사용자 중심의 사고로 설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1년 연매출 70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헬스케어, 바이오, 식물분야 등 인간과 기술이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감성적 요소를 반영하여 혁신·창의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hnceng.com

연락처

㈜HNC 경영지원팀
정병관
031-428-89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