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검증제 도입한 국내유일 오픈마켓 리마트, 경영자문에 왕종근 아나운서 영입

-오픈마켓이 중고직거래 책임지고 도와준다

서울--(뉴스와이어)--중고직거래 인터넷 시장은 크게 성장하고 있지만 짝퉁 , 사기거래 등 불신요인 때문에 안전하지 못한 시장이다.

기존의 오픈마켓들은 온라인으로 중개만 했고 책임은 중고 판매자와 구매자의 몫이었다. 하지만 판매자의 물품을 등록 전에 직접 검증하기 때문에 구매자는 믿고 좋은 상품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길이 열려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리마트(대표 장 옥, www.re-mart.co.kr )는 “사전검증” 시스템을 도입하여 판매자, 구매자를 직접 도와주는 안전한 오픈마켓을 서비스하고 있다.

각종 중고전문 매장이 검증센터 역할을 하여 판매물품을 리마트에 등록한다. 등록된 사진정보 등을 보고 1차 검증한 다음 물품을 직접 받아 정밀 검증을 마치면 리마트의 직거래 상품란에 등록된다. 이렇게 검증을 마친 물품은 온라인을 통해 주문할 수 있고 센터를 방문해 실물을 확인한후 직접구매도 할 수 있다. 또 판매자에게는 판매 가능한 금액을 알려주고 일부분파손이나 고장 난 부분은 수리하여 경매로 제 가격을 받을 수 있게 도와준다. 이러한 리마트 “사전검증제”는 국내최초로 특허를 받았다.

현재 오픈마켓 리마트의 검증센터로는 인사동에 있는 문옥션(대표: TV쇼 진품명품 이상문 위원)이 미술품감정 골동품감정으로 참여 중이며 중고차 중고명품 중고골프채 중고피아노 등의 센터는 현재 세밀한 검증을 통과한 업체가 입점 준비 중 이다.

한편 리마트( www.re-mart.co.kr )는 검증센터 사업을 활성화하고 신뢰를 높이기 위해 최근 왕종근 아나운서를 위원으로 위촉했다. 왕종근 아나운서는 “진품명품 진행자로서의 경험을 살려 오픈마켓 리마트의 경영자문과 홍보위원을 맡았다”고 밝혔다.

리마트 장옥대표는 “옥션이나 지마켓 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전략으로 오픈마켓 시장에 진출했다”며 “왕종근 아나운서와 함께 토종 오픈마켓으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검증센터 입점문의 : 02-2611-2025)

리마트 개요
국내유일의 사전검증 하는 오픈마켓 리마트(www.re-mart.co.kr 대표 장옥)는 기존 오픈마켓들처럼 단순히 사이트만 제공하지 않고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에서 보조자로 직접 참여하여 인터넷의 최대약점인 사기와 짝퉁거래를 원천차단 하였다. 상표특허와 BM특허를 갖고있으며 기술보증으로부터 보증지원을 받은 벤처업체이다. 진품명품 왕종근 아나운서의 참여로 옥션 이나 지마켓의 틈새를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공략하여 토종오픈마켓1위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e-mart.co.kr

연락처

리마트
조보현
010-4255-20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