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PP 섬유 안정제를 위한 차세대 첨가제 해결책 제안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0-11-09 09:53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는 PP 섬유 가공시 색상이 중요시되는 분야에 대한 새로운 첨가제 해결책을 제시한다고 발표하였다.

새로운 첨가제 해결책은 우수한 색상 유지 효과와 동시에 바람직하지 않은 화학적 상호 간섭 작용을 상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설계되었다.

기존의 첨가제 시스템은 색상 유지 효과가 좋은 경우 혼합 조제 혹은 방적 가공시 공정상 꼭 필요한 가공조제와의 상호 간섭 작용으로 그 효과를 약화시키거나 부작용을 보이는 약점이 있지만 송원의 새로운 첨가제 시스템은 두 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키는 것으로 판명되었다.

유럽과 중동 그리고 아시아 지역 담당 기술 영업 이사인 Joachim Bayer씨는 “우리는 이번에 제안드리는 새로운 첨가제 시스템이 컴파운딩 및 방적가공에 있어 초기 착색 방지, 폴리머 유동성 보호 그리고 가공 조제인 과산화물들과 화학적 상호 간섭 작용을 상쇄하는데 있어 뛰어난 효과가 있고, SOx가스와 NOx가스 등으로부터 섬유를 보호하는데 있어 매우 우수한 효과가 있다고 믿고 있다.

송원은 더 낳아가 새로운 첨가제 시스템을 배합 정밀도에 있어 고효율성을 갖는 원팩 시스템으로 공급해 드릴 예정이다.

이와 같이 시장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기술에 대한 전문성을 겸비한 혁신적인 해결책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드리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며, 고객과 함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 이번에 제안드리는 새로운 첨가제 시스템은 이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좋은 예라 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마무리 하였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안설희 과장
02-511-8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