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피몰 시크릿박스, 퍼(Fur) 아이템 패션 완성법 제안

서울--(뉴스와이어)--중년의 부인이나 부의 상징으로 여겨졌던 퍼(fur)가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변했다.

벌키한 느낌에 어두운 색감으로 젊은 층에게 어필하지 못했던 예전에 비해 2010년 F/W의 퍼는 다양한 디자인과 훨씬 가벼워진 컬러감으로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짧은 베스트 스타일은 물론 컬러 그라데이션, 스터드 디테일, 레오퍼드 프린팅 등 다양한 디테일과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 스타일리시한 잇 아이템으로 거듭나고 있다.

여성의류 쇼핑몰 ‘시크릿박스(http://www.secret-box.co.kr)’는 스타일을 위해서도, 보온성을 위해서도 이번 시즌 가장 필요한 것은 ‘퍼’라며 트렌디한 퍼 스타일링과 퍼 베스트 레이어링, 톡톡 튀는 퍼 아이템 등 다양한 퍼 아이템 활용법을 공개했다.

1. 퍼 베스트(Fur vest)

퍼가 올드해 보이지 않을까 걱정된다면, 퍼 베스트를 선택하자. 특히 퍼 베스트는 블라우스나 스웨트 티셔츠, 프린트원피스, 쉬폰원피스, 보해미안 원피스, 니트원피 등 어떤 아이템과 레이어드해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이렇듯 퍼 베스트는 원피스나 다양한 상의와 잘 매치되어 럭셔리함을 물씬 풍기는 아이템이다. 긴 기장의 퍼 베스트에 벨트로 포인트를 줘 여성미를 함께 코디하는 센스를 발휘하자. 뿐만 아니라 퍼 베스트는 배기팬츠나 스커트와 매치하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고 데님이나 레깅스와 매치하면 시크한 느낌을 낼 수 있다. 또한 날씨가 쌀쌀한 초겨울에는 가죽 재킷과 함께 매치해 포인트 연출이 가능하다.

2. 무톤 퍼 아우터(Mouton Fur Outer)

흔히 무스탕이라 불렸던 무톤 아우터는 패셔니스트들의 위시 리스트에 몇 시즌 전부터 당당히 자리 잡았다. 그리고 이번 시즌 그 인기의 정점을 달하고 있다. 애비에이터 스타일이 핫 트렌드로 등극한 것이 그 인기에 박차를 가해준 원동력이기도 하다. 무톤 소재의 아우터를 선택하려면 베이직한 스타일 또는 흔히 가장 어렵다는 무심한 듯 시크한 룩과 함께 매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무톤 재킷 화이트 셔츠나 얇은 소재의 루스한 니트를 이너로 매치한 것을 참고해보자.

고가의 퍼 의상이 부담스럽다면 퍼로 포인팅 된 목도리 등으로 럭셔리하게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기에 포인트 컬러 클러치나 숄더백을 더해 화려하면서도 럭셔리한 룩을 완성 할 수 있다고 ‘시크릿박스’ MD는 말했다.

여성의류 쇼핑몰 ‘시크릿박스(http://www.secret-box.co.kr)’는 퍼 아이템과 함께 자켓, 원피스, 미니스커트, 후드티, 스키니진, 니트, 가디건, 점퍼, 겨울 옷, 겨울점퍼, 여자 후드티, 이쁜 코트, 여성 자켓, 티셔츠 추천, 겨울 원피스, 무스탕자켓, 양털무스탕, 알파카코트, 토끼털코트, 니트가디건, 모직코트, 라쿤점퍼, 모직자켓, 앙고라니트, 롱부츠, 워커힐, 롱가디건, 스커트, 예쁜청바지, 니트티셔츠, 레깅스, 여자패딩, 빈티지 코트, 후드집업, 울 자켓, 머플러, 목도리, 롱 코트, 니트 원피스, 스웨터, 숏 자켓, 어그부츠, 캐주얼 점퍼, 겨울 블라우스, 폴라티 등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을 뿐 아니라 무료배송, 진주귀걸이 증정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로 올 겨울 여심을 흔들고 있다.

오도그네트웍스 개요
오도그네트웍스는 애완견종합쇼핑몰 오도그(www.ohdog.co.kr)와 여성의류쇼핑몰 시크릿박스(www.secret-box.co.kr), 모델캐스트(www.modelcast.co.k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www.secret-box.co.kr

웹사이트: http://www.ohdog.co.kr

연락처

오도그네트웍스
홍보담당 차유석
02-2668-4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