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코, 아이폰 4 및 다용도 거치대 ‘스파이더 포디움’ 출시

뉴스 제공
아이오엔웍스
2010-11-12 15:20
서울--(뉴스와이어)--아이폰 4를 비롯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의 파이가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폰 4 및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유통업체 아이온코(대표이사 안종복)가 아이폰 전 모델은 물론 아이패드를 비롯한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사용 할 수 있는 거치대 ‘스파이더 포디움’을 내놓았다.

‘스파이더 포디움’은 2010년 웨일즈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였으며 미국 가전박람회인 ‘2011 CES’에 출품 예정이 될 정도로 좋은 아이디어와 뛰어난 편의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또한 워싱턴 포스트, 씨넷, 기즈모도, 스터프와 같은 세계 유수 매체들에 소개된 바 있기도 하다.

‘스파이더 포디움’은 아이폰 및 모바일기기 뿐만 아니라 네비게이션 및 소형 카메라와 램프, MP3 독(Dock) 등 응용하기에 따라 그 활용도가 달라지는 다용도 거치대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일명 ‘거미거치대’라 이름 붙은 ‘스파이더 포디움’은 절지동물인 거미의 외형을 본따 만들었다. 특히 이 제품은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재질속에 유연한 와이어가 삽입되어 있는데, 쉽게 구부러지는 관절로 아이폰 및 각종 모바일 제품을 감싸 안고 나머지 다리로 하중을 지지하여 사용하는 획기적인 사용방법을 채택했다.

이런 ‘8-Legs 메커니즘’은 사용자들이 자동차에서부터 산악자전거까지 광범위 한 이동상황에서 보다 안락하게 모바일 기기를 사용 할 수 있게 했으며, 거치대에서 모바일 제품이 쉽게 떨어 지지 않도록 안정성을 극대화 했다.

이미 세계적인 UCC 사이트인 유투브(youtube.com)에서는 사용자들의 자체적인 동영상 리뷰를 통해 품질의 우수성이 입증되고 있다.

‘스파이더 포디움’은 현재 화이트, 블랙 컬러 색상 구성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아이온코 공식홈페이지(ionco.co.kr)와 아이플러스모어(iplusmore.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아이오엔웍스 개요
아이오엔웍스는 친환경소재인 야자매트,코이어블랑캣, 황마네트, 바이오트레이 등을 직수입하여 사면법면녹화, 생태하천공사에 공급하여 자연과 환경에 기여하는 업체이며 빗물저금통을 수입하여 빗물재활용에 기여한다. 또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유통하는 아이온코 쇼핑몰을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onwood.kr

연락처

시에스타 홍보팀
김원석 대리
070-7123-65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