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가족사랑 전하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이벤트 개최

- 캐논의 2가지 선물, 핀란드 산타마을에서 배달된 크리스마스 카드와 산타마을 가족여행의 기회까지

-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연말 가족 이벤트로 기대 모아

2010-11-29 09:54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인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연말을 맞아 가족의 사랑을 전하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이벤트를 개최한다.

캐논코리아는 ‘진짜 카메라와 진짜 산타클로스의 만남’을 주제로, 핀란드 산타마을 라플란드(Lapland)와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연인을 위한 크리스마스 카드 및 가족 여행 이벤트로 구성되며, 응모는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가능하다.

카드 이벤트는 3,000명에게 핀란드 산타마을의 크리스마스 카드를 선물해주는 행사로서 카드를 보내고 싶은 사람의 이름과 주소를 등록하면 추첨된 사람들에게 산타클로스의 친필서명과 산타클로스 우체국의 소인이 들어간 카드를 배송해준다.

특히, 이번 당첨자들은 올해 최초로 시도된 한국어 버전의 산타마을 카드를 받게 된다. 캐논 회원들은 사랑하는 이에게 세계유일의 한국어 카드를 선물하는 행운까지 누리는 것이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11월19일부터 12월 19일까지, 캐논 홈페이지 회원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발표는 12월 20일.

가족여행 이벤트는 5박6일 핀란드 라플란드 산타마을로 떠나는 특별한 여행을 선물한다. 여행을 희망하는 사연을 올리면 4가족을 선정해, 진짜 산타클로스를 만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은 항공, 숙박, 산타마을 체험, 허스키 썰매타기, 오로라투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족들이 뜻 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 이벤트는 캐논 정품 등록 회원에 한해 응모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11월19일부터 2011년 1월5일까지, 발표는 2011년 1월11일이며, 여행 일정은 2월 말로 예정되어 있다.

핀에어, 로바니에미 관광청, 산타 클라우스 중앙 우체국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가족간 진심을 확인하고 마음을 나누는 연말을 만들자는 취지로 계획되었다. 또한 이벤트가 공지된 직후부터 캐논 홈페이지를 방문한 모든 이들에게 열 띈 반응을 얻고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의 강동환 사장은 “올해도 캐논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크리스마스의 기적’ 이벤트를 통해 가족 및 사랑하는 이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플란드 산타마을은 핀란드 북부에 위치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정통성을 인정 받는 이 산타마을은 매년 40만 명이 넘는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또한 매해 수백만 장의 편지들이 도착하며, 그 중 매년 약 4%의 이들만이 답장을 받을 수 있다. 한국인의 편지도 날로 증가해 2009년에는 13,000통을 기록했다.

웹사이트: http://www.canon-ci.co.kr

연락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조성은 대리
02-2191-8546
이메일 보내기
 
KPR
장 현 과장
02-3406-2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