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G, 소년소녀가장 및 독거노인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가져

뉴스 제공
에스지엔지 코스피 040610
2010-12-03 16:55
서울--(뉴스와이어)--종합물류기업이면서 생활정보지 ‘가로수’를 발행하는 코스닥상장사 SG&G(040610)가 3일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이 회사 앞마당에서 실시했다.

매년 12월 실시하는 이 회사의 김장 담그기 행사에 올해도 전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해 차가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2000여 포기의 김치를 담갔다. 이 김치는 함께 마련한 500여 포대의 쌀과 함께, 이 회사가 발행하는 ‘가로수’신문이 보급되는 서울 10여개 구역에 거주하는 거동이 불편한 독거 노인과 소년소녀가장 500여 세대에 전달된다.

행사에 참여한 이 회사 정종덕 상무는 "경제가 회복되고 있다는 요즘이지만 어려운 사람은 계속 어려운 것 같다. 우리가 발행하는 ’가로수’ 신문에 광고를 하고 접수를 받았는데, 구청 사회복지과 등을 통해 지원이 쇄도해 작년보다 신청자가 더 많다”며, 김치값 상승에도 불구하고 작년보다 20퍼센트 정도 수혜자를 늘렸지만 신청자 모두에게 지원을 하지 못해 안타갑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회사 직원 강미현씨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작으나마 보탬이 된다고 생각하니 뿌듯하다고 덧붙였다.

SG&G는 IMF구제금융 때인 1997년부터 매년 지속해온 김장담그기 행사뿐만 아니라, 매월 초 보육원을 방문하고 정기산행시에는 자연보호 활동을 펼치는 등 임직원의 봉사 참여를 꾸준히 권장 진행하고 있다.

에스지엔지 개요
(주)SG&G는 물류(3PL, 국제물류)와 자동차부품제조업, 전자복권사업(www.ohmylotto.com)을 영위중이며, 산하에 SG충남방적, SG세계물산, KM&I, SG고려 등의 우량 계열회사를 거느리고 있습니다. 연결기준 각각 약 1조원의 매출과 자산규모의 중견기업으로, 특히 자동차부품제조업의 성장이 가파른 가치와 성장을 겸비한 우량 코스닥 기업입니다.

http://www.sgng.com

웹사이트: http://www.sgng.com

연락처

(주)에스지엔지(SG&G Corporation)
경영지원팀 임대성 차장
02-2105-63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