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들을 위해 하늘에서 케익이 쏟아지네

- 레드힐스, 솔로들을 위한 오감만족 위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레드힐스
2010-12-07 09:51
서울--(뉴스와이어)--600만 싱글들의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대표: 선우용여, www.redhills.co.kr)가 연말이라 더 쓸쓸한 솔로들을 위한 오감만족 위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째, 달달한 음식으로 솔로를 위로하라! ‘솔로 응원’ 이벤트로 달달함 속 행복을 느껴보자. 12월 23일까지 크리스마스에 얽힌 가슴 찡한 사연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이브 날 케익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둘째, 즐거운 감동으로 솔로를 위로하라! 서스펜스코미디뮤지컬 ‘웰컴 투 마이 월드’로 씁쓸함을 타파하자. 웰컴 투 마이 월드는 미모의 스튜어디스를 둘러싼 의문의 죽음과 살인사건 용의자와 형사들간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다룬 뮤지컬로, 19일까지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10쌍의 고객을 초청한다.

셋째, 기회 제공으로 솔로를 위로하라! 특별 이벤트의 기회를 통해 솔로에서 탈출하자.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가 서울경제신문에서 주최하는 ‘2010 서경 베스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12월 10일까지 레드힐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0% 회비를 우대한다.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 석경노 마케팅 실장은 “연말이라 더 쓸쓸하고 외로운 솔로들을 위해 오감만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힐스 홈페이지(www.redhill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레드힐스 개요
(주)레드힐스는 선우용여 대표님이 공동으로 계신 600만 싱글들의 대표 결혼정보회사로, 특허 받은 크루즈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다양한 가치관과 가정환경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최고의 배우자와 만남을 주선합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커플 매니저 2명이 전담하는 2:1 매칭 시스템으로 세심하고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철저한 개인신용정보조회 서비스로 신뢰가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국세청과 제휴했으며, 외환은행 PB본부, 서울시 공무원, 60만 명의 교직원들에게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주)교원나라(대표이사: 성창제), LG 등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등 550여 기업 및 단체의 100만 명에게 선택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어 엘리트 미혼 남녀들의 결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redhills.co.kr

연락처

레드힐스 홍보팀
대리 김선영
02-558-10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