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커머스 ‘위메프’, 곰기름 화장품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 할인 판매

뉴스 제공
오르컴퍼니
2010-12-10 09:32
서울--(뉴스와이어)--대표적인 소셜 커머스 사이트인 ‘위메이크프라이스 (www.wemakeprice.com, 이하 위메프)’는 12월 10일 오늘 하루 동안 트러블 피부 케어 전문 브랜드인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 제품 2종을 50% 할인 판매한다.

최근 겨울철 건조한 피부 관리를 위해 오일을 활용한 ‘3초 보습법’이 인기인 가운데, 위메프는 트랜드에 발맞춰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과 ‘오르 베어오일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을 선별, 국내 최저 가격으로 구성했다.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은 베어오일, 아르간 오일 등 천연오일이 배합되어 피부 보습과 재생에 탁월한 제품이다. 특히 식약청 GLP 인증기관인 바이오안전성센터에서 아토피성 피부염에 대한 효능을 인정받은 베어오일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 트러블이 심한 국소 부위에 자극완화 및 진정효과를 준다.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은 소비자가 59,000원에서 오늘 하루만 50% 할인된 29,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르 베어오일 모이스처라이저’은 여린 피부에 가장 이상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공급해주며, 베어오일과 한방첨가물이 보습 및 가려움증 진정에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 역시 50% 할인가인 1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는 동의보감, 중국의 신농본초경, 북미인디언들의 민간요법 등을 통해 신비로운 피부 재생물질로 알려진 베어오일을 주원료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모든 제품은 무파라벤, 무광물성 오일, 무인공향, 무색소, 무알코올 등 피부친화 포뮬라를 기초로 하여 한국산후조리원협회 추천제품으로 전국 유명 산후조리원에 비치돼 임산부와 영유아도 사용하고 있다.

소셜 커머스 위메프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여성복 로엠 등 공연, 외식, 레저와 같은 다양한 주제의 상품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르컴퍼니 개요
오르컴퍼니

웹사이트: http://www.peaceofskin.com

연락처

오르컴퍼니 마케팅팀
김나일 이사
070-7556-28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