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 이제 가족미용실 ‘버블스토리’에서 만나요

뉴스 제공
오르컴퍼니
2011-03-03 09:39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모양의 재미난 시술 의자와 함께 거울 앞 LCD에서 연이어 상영되는 애니메이션들. 롯데백화점 본점, 타임스퀘어 등에 입점한 가족 미용실 ‘버블스토리’의 모습이다. 이곳에서는 첫돌도 지나지 않은 갓난아기의 배냇머리를 챙겨주고, 아이가 플레이존에서 전문 보육교사와 있는 동안 아빠 엄마 헤어 시술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오르컴퍼니는 작년 7월부터 전국 버블스토리 매장에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 셀프테스터를 마련해, 매장을 방문한 가족들에게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버블스토리를 방문하는 가족들은 연약하고 손상되기 쉬운 아이들의 피부와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층이라 판단했기 때문.

버블스토리는 이후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2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 판매를 시작했다. 버블스토리 박태영 차장은 “버블스토리는 아이들이 주 고객이기에 제품 하나를 고를 때도 품질과 안전 모두 꼼꼼히 따진다”며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의 경우 까다로운 고객들이 직접 검증한 제품인 만큼 관심이 높을 것이라 예상한다”고 말했다.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는 웅지(곰기름)를 주원료로 하여 아토피성 피부나 민감성 피부의 가려움과 자극을 완화시키고 피부 보습과 재생을 돕는 제품이다. 웅지는 식약청 GLP 인증기관인 바이오안전성센터에서 ‘아토피성 피부염에 대한 효능 검사’를 통해 그 효능을 인정받았다.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는 한국산후조리원협회에서 추천한 제품으로, 유명 산후조리원 내에 비치되어 임산부와 영유아들이 사용하고 있다.

버블스토리는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 뿐 아니라 어린이 미용 용품, 희귀한 완구나 디자인 문구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판매하고 있다.

문의:070-7556-2840 / www.orcompany.co.kr

오르컴퍼니 개요
오르컴퍼니

웹사이트: http://www.peaceofskin.com

연락처

오르컴퍼니 마케팅팀
김나일 이사
070-7556-28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