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코, 랩솔 맥북에어 전용 2배 강한 고강도 필름 출시

뉴스 제공
아이오엔웍스
2010-12-15 13:58
서울--(뉴스와이어)--애플의 넷북 모델 맥북 에어를 더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고강도 필름이 나왔다.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업체인 아이온코(대표이사 안종복)가 모바일 디바이스 보호 필름으로 이름난 랩솔 프로텍션 시스템(Wrapsol Protection System)의 맥북 에어 전용 2배 강한 고강도 필름을 내놓은 것.

랩솔 2배 강한 고강도 필름은 기존의 제품들에 비해 2배나 더 강력한 인장강도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지난 7월 28일, 미국 SGS 테스팅(SGS U.S Testing Co. Inc)으로부터의 공인 파손강도 테스트 증명서로 입증 된 바 있다.

특히 이 스트레스 테스트 시트의 파손강도 부문(Pucture Resistance)에는 “랩솔 필름이 인비지블 실드와 보디가즈 필름보다 훨씬 강하다(Wrapsol film is stronger than Invisible and BodyGuardz film)”고 명기되어 있어 신뢰감을 더 한다.

랩솔 2배 강한 고강도 필름은 고강도, 고투명, 대단히 얇은 제품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단순한 커팅라인 설계로 접착의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먼지가 들어가거나 기포가 생겨서 벗겨지는 현상을 방지하며, 이물질에 의한 스크래치 위험성도 없다.

2배 강한 고강도 필름 제품은 가장 마모율이 높은 멀티터치 트랙패드 부분과 암레스트 부위를 완벽하게 보호해주지만 트랙패드의 오작동 가능성은 0%에 가깝다. 또한 모니터를 제외한 상하면까지 모두 보호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 특히 후면은 차별화된 표면처리 기술이 적용된 매트 코팅으로 처리되었다.

본 제품은 맥북에어 1세대용과 뉴맥북 11인치, 13인치용 모델로 제작되었으며 패키지는 부착용 스프레이, 스퀴저(밀대), 극세사, 부착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어 편의성 까지 갖췄다.

맥북 에어 용 랩솔 2배 강한 고강도 필름과 더불어 아이폰4, 아이패드, 갤럭시탭, 아이팟 터치4, 클래식, 블랙베리 볼드9000 등의 미국 직수입 랩솔 제품들은 현재 아이온코 온라인 쇼핑몰(www.ionco.co.kr)과 아이플러스모어(www.iplusmore.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아이오엔웍스 개요
아이오엔웍스는 친환경소재인 야자매트,코이어블랑캣, 황마네트, 바이오트레이 등을 직수입하여 사면법면녹화, 생태하천공사에 공급하여 자연과 환경에 기여하는 업체이며 빗물저금통을 수입하여 빗물재활용에 기여한다. 또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유통하는 아이온코 쇼핑몰을 운영중이다.

아이온코: http://www.ionco.co.kr

웹사이트: http://www.onwood.kr

연락처

시에스타 홍보팀
김원석 대리
070-7123-65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