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 베어오일, 크리스마스 맞이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오르컴퍼니
2010-12-21 09:15
서울--(뉴스와이어)--오르컴퍼니(대표 양성영)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2월 31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오르 베어오일 선로션 SPF36++’ 정품을 증정하고, 온라인 친구추천 이벤트도 펼친다고 밝혔다.

찬바람 불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섬세한 피부관리가 필수다. 오르컴퍼니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을 추천한다. 피부가 먹는 영양제라 불리는 오일 제품은 최근 스타들의 3초 보습법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은 베어오일과 아르간오일, 호호바오일 등 천연오일이 배합돼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켜주고, 피부 피부 보습 및 재생 효과가 뛰어나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오르컴퍼니는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을 비롯해 모든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겨울철 스키, 하이킹 등 야외활동 시 필요한 ‘오르 베어오일 선로션 SPF36++’(70ml, 33,000원)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오르컴퍼니 홈페이지 가입 회원 중 추천인 ID를 기입하면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구매 금액의 10%를 추천인에게 선물하는 ‘오르 친구추천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적립금은 오르 제품 구매시 사용하거나, 1만원 단위로 매월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의 주 원료인 베어오일은 70% 이상의 불포화 지방산으로 구성돼 다량의 글루코사이드, 비타민 B1, B2, B4, B12, 그리고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식약청 GLP 인증기관인 바이오안전성센터에서 아토피성 피부염에 대한 효능 및 안전성 검사를 통해 인증 받은 원료이다.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 라인의 전 제품은 무파라벤, 무광물성 오일 등 피부친화 포뮬라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한국산후조리원협회 추천제품으로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문의:070-7556-2840 / www.orcompany.co.kr

오르컴퍼니 개요
오르컴퍼니

웹사이트: http://www.peaceofskin.com

연락처

오르컴퍼니 마케팅팀
김나일 이사
070-7556-28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