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 제품이 필요한 복지시설 추천해 주세요

뉴스 제공
오르컴퍼니
2010-12-22 09:25
서울--(뉴스와이어)--오르컴퍼니(대표 양성영)가 연말연시를 맞아 기부재단 아름다운동행과 함께 따뜻한 기부 이벤트를 펼친다. 기부 이벤트는 오르 베어오일 제품이 필요한 복지시설을 추천 받아, 선정 과정을 거쳐 5곳의 시설에 ‘오르 베어오일 수딩크림’ 제품 108개를 차등 배분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추천해준 사람에게도 선물을 증정한다.

‘오르 베어오일 수딩크림’(50ml, 38,000원)은 베어오일과 한방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주성분인 베어오일은 식약청 바이오안전성센터에서 아토피성 피부염에 대한 효능을 인증 받은 원료로, 트러블 피부의 가려움증 완화와 보습에 탁월하다.

이 제품은 영유아 태열로 고민하는 미혼모 시설이나 아토피 청소년들이 있는 쉼터, 악건성 피부로 고생하는 어른신이 있는 복지시설 등에 기부할 예정이다. 복지시설은 12월 31일까지 누구나 추천 가능하며, 메일 (info@peaceorskin.com)로 시설에 대한 상세 정보와 추천 이유를 함께 보내주면 된다.

신청 접수된 복지시설들은 아름다운동행과 오르컴퍼니의 심사 과정을 거쳐 5곳을 선정, 총 108개 내에서 필요한 수량만큼 차등 배분한다. 선정된 복지시설을 추천해준 사람에게도 감사의 뜻으로 14만원 상당의 ‘오르 인텐시브케어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70-7556-2840)나 홈페이지(www.orcompany.c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르컴퍼니 양성영 대표는 “오르 베어오일 제품은 대표 본인이 중증 아토피 환자였기에 까다롭게 개발할 수 있었던 화장품”이라며 “실제 아토피나 악건성 피부로 고생하고 있지만 여건이 되지 않아 관리할 수 없는 곳이 있다면 어디든지 추천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오르컴퍼니는 지난 12월 15일 한파추위에도 야외에서 모금운동을 펼치고 있는 구세군 자선냄비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23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한 바 있다.

오르컴퍼니 개요
오르컴퍼니

웹사이트: http://www.peaceofskin.com

연락처

오르컴퍼니 마케팅팀
김나일 이사
070-7556-28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