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타기 정비센터 협의회-녹색소비자연대 전국 협의회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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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정네트웍스
2010-12-28 15:12
서울--(뉴스와이어)--‘10년타기정비센터협의회(회장 유정수)’와 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대표 이덕승)가 12월27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 가이아홀에서 업무협약식(MOU)을 체결하며, ‘환경을 고려한 녹색 소비와 현명한 소비자선택을 돕는 자동차 소비자 운동’에 관한 내용에 합의했다.

협약내용은 첫째, 자동차 소비자를 위한 가이드 제정과 발간 지속적인 소비자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둘째, 믿을 수 있는 정비센터 선택을 돕기 위한 거래내역서 주고받기 캠페인과 단골 정비센터 갖기 캠페인 등 현명한 자동차 소비 캠페인의 공동 추진. 셋째, 자동차 관련 소비자 상담 및 피해구제 활동지원. 넷째, 자동차정비센터 인증제도 도입을 위한 연구와 적용. 다섯째, 자동차 관련 시장의 투명성과 합리성 제고를 위한 활동 등 총 다섯 가지다.

한편 ‘10년타기정비센터협의회’ 전국 200여 회원사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전국 ‘10년타기정비센터’에 방문하여 고급합성엔진오일 10Plus엔진오일로 교환할 경우, 공임의 20%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적립하여 지역별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하는 사랑나눔 기부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10년타기정비센터(www.car1023.com)에서 오일을 교환한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경품행사에 참여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2010. 12. 20~2011. 1. 31)추첨을 통해 친환경 연비개선 제품인 CO2Gold(CO2저감유도장치), 제트피아(자동차 역류제어 순환배기구), 10Plus엔진오일 교환상품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열정네트웍스 개요
10년타기정비센터는 지난 2006년 자동차 ‘10년타기’를 현실화 하는데 있어서 기존의 신차 중심의 정비시스템의 한계를 극복하고 정비사의 권익을 찾기 위하여 발족하였다. ‘소비자와 함께 하는 믿음서비스’ 슬로건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정비서비스를 시민단체와 소비자와 함께 참여, 실천하는 것이 목적이다. 전국적인 서비스망을 구축을 위하여 (주)열정네트웍스를 정비인 스스로가 설립하고 의식계몽운동에 머물렀던 10년타기정비센터의 활동영역을 고객들의 차량관리로 확대하였고, 자동차 정비는 의사의 검진과 같아서 정확한 진단과 정비를 실천함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였다. 자동차 ‘환경과 에너지’가 대두되기 전 이미 ‘LPG개조차량 AS지정점’을 활동하며 친환경에 대한 고민을 실천하였으며 앞으로 10년, 20년, 30년, 평생을 안전하게 자동차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소비자를 향한 정직한 기술과 정비를 향한 마음으로 변치 않는10년타기정비센터가 되도록 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ar1023.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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