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 한권으로 끝내는 초등국어· 수학준비 교재 ‘예비 1학년’ 출시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0-12-31 11:28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대표이사 이형수)는 입학 전 미리 만나 보는 초등 국어, 수학 준비 교재인 ‘예비 1학년’을 출시한다.

새 교과서를 완벽 반영한 ‘예비 1학년’은 자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단계로 한글 자라기와 수학 자라기로 나뉜다. 한글 자라기 ‘예비 1학년’은 초등 1학년 1학기 국어 교과서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구성하여 입학 후, 국어 수업에 자신감을 심어준다. 수학 자라기 ‘예비 1학년’은 초등 1학년 수학 교과서 전 과정을 수의 원리 개념부터 응용까지 다양한 문제 풀이를 통해 초등 수학에 흥미와 성취감을 가지게 해준다.

자라기 시리즈는 준비단계부터 예비 1학년까지 총 12권으로 단계를 세분화하여, 한 연령에서도 천차만별인 유아의 학습 수준을 최대한 고려하여 교재를 유아의 수준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각 학습 목표가 끝나는 중간에 ‘열려라 생각’이라는 사고력 문제를 구성하여 학습이 지루해지지 않도록 하였으며, 본 교재 맨 뒷부분에는 학습과 관련된 게임 코너를 넣어 유아가 학습의 흥미를 잃지 않도록 하였다. 또한 본 교재 학습과 부교재 워크북, 평가지로 이어지는 다양한 반복학습으로 유아가 학습목표를 완벽하게 익힐 수 있도록 하였다.

‘예비 1학년’을 포함한 자라기 시리즈는 가정과 어린이 교육기관에서 누구나 쉽게 가르치도록 구성되었으며, 유아가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단계별로 구성되어 아이들이 한글과 수학에 흥미를 갖고, 아이의 기초실력을 향상시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품 문의:전화(02-2189-6151) / 홈페이지(www.nobelkid.com)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