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힐스, 솔로를 위한 무료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레드힐스
2011-01-10 10:13
서울--(뉴스와이어)--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대표: 선우용여 / www.redhills.co.kr)에서 2011년 신묘년을 맞아 솔로들을 위한 다양한 무료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색채의 마술사이자 건축 치료사인 ‘훈데르트바서’의 한국 첫 대규모 단독 전시회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60점이 넘는 오리지널 페인팅, 건축 모형 작품, 오리지널 그래픽, 태피스트리 등 훈데르트바서의 대표작품 총 120여 점을 만날 수 있다.

또 연극 <대머리 여가수>와 <옥탑방 고양이>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부조리극의 효시라 불리는 <대머리 여가수>는 기존의 연극관행과 인간관에 대한 도전을 가한 작품으로, 연기파 배우 안석환의 1인 3역 (연출, 번안, 출연), 한국 미술계의 거목 임옥상 화백이 무대디자인을 세계적인 의상 디자이너 이상봉이 의상디자인을 책임지며, 대학로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들까지 합세하여 최고의 앙상블을 보여줄 예정이다.

인터넷 소설과 드라마로 많은 인기를 얻은 <옥탑방 고양이>의 연극 버전. 연극이라는 공간의 제한성을 십분 활용한 차별화된 스토리와 역할 구성, 현재의 트렌드를 반영한 <옥탑방 고양이>는 정은과 경민의 알콩달콩한 로맨스 속에 새로운 동거 문화에 대한 트렌드를 제시한다. ‘훈데르트바서’는 1월 16일까지, <대머리 여가수>는 1월 23일까지, <옥탑방 고양이>는 2월 6일까지 레드힐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의 석경로 마케팅 실장은 “신묘년 새해 다양한 무료 문화 이벤트를 통해 솔로들의 외로움을 달래주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항상 다니는 장소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문의:레드힐스 (www.redhills.co.kr) / 1588-8433

레드힐스 개요
(주)레드힐스는 선우용여 대표님이 공동으로 계신 600만 싱글들의 대표 결혼정보회사로, 특허 받은 크루즈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다양한 가치관과 가정환경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최고의 배우자와 만남을 주선합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커플 매니저 2명이 전담하는 2:1 매칭 시스템으로 세심하고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철저한 개인신용정보조회 서비스로 신뢰가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국세청과 제휴했으며, 외환은행 PB본부, 서울시 공무원, 60만 명의 교직원들에게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주)교원나라(대표이사: 성창제), LG 등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등 550여 기업 및 단체의 100만 명에게 선택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어 엘리트 미혼 남녀들의 결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redhills.co.kr

연락처

레드힐스 홍보팀
대리 김선영
02-558-10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