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대비는 스마트한 전과목 주간학습지 ‘노벨상아이’로 시작하세요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1-01-17 09:55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의 대표 브랜드인 ‘노벨상아이’(www.nobelsangi.com)는 유아 · 초등 · 중학생을 대상으로 학생 스스로가 관심과 흥미, 적성에 따라 학습에 대한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자기주도형 교육프로그램이다. 매주 제공되는 전과목 종합 학습지로 2009년 1월에 첫 선을 보인 후 현재까지 학부모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노벨상아이’는 유아~중등까지 1년의 학습과정이 총 50호로 본교재, 해설지, 각종 부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마다 교재에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자기주도적 학습법이 다양한 형식(만화, 진단표 등)으로 제공되고 있다.

유아~중등 대상별 특징을 살펴보면 ‘유아 노벨상아이’는 종합적 사고력을 키워주는 주제 탐구 학습 프로그램으로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교재들로 보고, 듣고, 만지고, 느끼는 놀이 학습을 통해 사고력, 창의력, 적응력을 키움과 동시에 유아의 발달 특성에 맞춘 단계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초등 노벨상아이’는 교육과학기술부의 표준 진도에 맞춰 새로운 교과과정을 100% 반영해 학교 진도에 맞는 주별 학습이 가능하며, 각종 부록으로 학교에서 치러지는 모든 시험에 완벽한 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스스로 교재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전 학년별 전과목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여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한다.

‘중등 노벨상아이’는 학교시험보다 빠르게 중간 기말고사 문제집을 제공하고 시기에 맞는 문제집을 부록으로 제공해 학교 시험에 철저한 대비를 할 수 있다. 교재와 함께 교재 내용을 쉽게 설명해 주는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제공해 학생들의 자기주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노벨상아이’의 가장 큰 장점은 유치, 초등, 중등 전용 사이트를 통해 혼자서 공부하기 힘든 자녀들이 가정에서 온라인 학습을 통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초등(노벨피아), 중등(노벨키) 전용 사이트의 경우, 노벨상아이 학습지와 동영상 강의를 통해 통합 지문과 문제를 익히고 전과목 1:1맞춤 테스트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초등 사이트는 사이트 전체를 만화로 구성하고 만화 주인공을 통해 공부방법을 알려줌으로써 공부가 지겹고 어려운 초등학생들이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했으며, 포인트 제도를 도입하여 학습에 대한 보상으로 도서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여 학생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도한다.

또한 중등 사이트의 경우 23종이나 되는 중학교 1학년 국어의 경우 교과서를 분석, 영역별로 개념을 추출하여 교재를 제작하였으며, 교과 내용의 핵심을 출판사별로 요약하여 학업 성취도 평가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 영어는 ‘듣기 능력 향상 평가’를 통해 듣기 능력을 단계별로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지원한다.

노벨과 개미는 학생들이 ‘노벨상아이’를 통해 스스로 학습량을 정해 체계적으로 공부하는 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이 형성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벨상아이 문의 및 상담: 전화(080-500-4255) / 홈페이지(www.nobelsangi.com)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