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체험과 인연도 찾는 일석이조 미팅 파티 개최

뉴스 제공
레드힐스
2011-01-17 10:12
서울--(뉴스와이어)--설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연휴는 주말과 나란히 붙어 있어 5일을 쉴 수 있는 황금 연휴다. 하지만 여기 연휴가 너무 길어도 문제인 사람이 있다. 바로 연휴 내내 가족 및 친지들의 잔소리에 시달릴 싱글들이다.

특히 결혼적령기에 있는 싱글들에겐 너무 긴 연휴도 스트레스. 이런 싱글들에게 잔소리에서도 벗어날 수 있고, 연휴 내내 함께할 수 있는 연인을 만들 기회가 있다.

600만 싱글들의 결혼전문기업 레드힐스(www.redhills.co.kr / 대표: 선우용여)에서 민족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전통문화체험 미팅 파티를 개최한다.

결혼정보회사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미팅 파티는 한복 체험, 커플 복조리 콘테스트, 투호/제기차기, 다례 체험, 전통음악감상 등을 통해 다양한 전통문화를 즐기면서 동시에 인연을 만들 수 있는 이색 미팅 파티다. 또한 선우용여 대표가 참석해 덕담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전통문화체험 미팅 파티에 대해 레드힐스 석경로 마케팅 실장은 “비슷한 형식의 미팅 파티에서 탈피해 고객에게 새로운 형식의 파티를 보여드리고 싶어 이번 파티를 기획했다”며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전통문화체험도 하고 님도 찾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라고 밝혔다.

전통문화체험 미팅 파티는 오는 1월 29일 토요일 서울 남산국악당에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1월 25일까지 레드힐스 홈페이지(www.redhills.co.kr)나 전화(1588-8483)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문의:레드힐스(www.redhills.co.kr) / 1588-8433

레드힐스 개요
(주)레드힐스는 선우용여 대표님이 공동으로 계신 600만 싱글들의 대표 결혼정보회사로, 특허 받은 크루즈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다양한 가치관과 가정환경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최고의 배우자와 만남을 주선합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커플 매니저 2명이 전담하는 2:1 매칭 시스템으로 세심하고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철저한 개인신용정보조회 서비스로 신뢰가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국세청과 제휴했으며, 외환은행 PB본부, 서울시 공무원, 60만 명의 교직원들에게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주)교원나라(대표이사: 성창제), LG 등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등 550여 기업 및 단체의 100만 명에게 선택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어 엘리트 미혼 남녀들의 결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redhills.co.kr

연락처

레드힐스 홍보팀
대리 김선영
02-558-10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