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클럽, 대표이사 직속 핫라인 구축… ‘2010년 소비자원 분쟁 0건’ 기록
결혼정보회사 닥스클럽(대표이사 윤덕중/www.daksclub.com)은 고객불만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고객만족 시스템을 구축, 2010년에는 닥스클럽이 한국소비자원 소비자 피해접수 0건을 기록했다.
이는 고객 불만이 발생했을 시, 그 문제를 회사와 직접 해결하지 못하고 소비자원까지 찾는 경우가 없도록 대표이사 ‘핫라인’을 통해 신속하게 대응해 왔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2009년에도 한국소비자원 결혼정보업계 관련 피해접수는 190건에 달했으며, 닥스클럽 역시 5건의 피해 접수가 있었으나 빠르고 능동적인 대처로 100%로 소비자 불만을 처리한 바 있다. 접수된 고객 불만을 100% 처리한 결혼정보회사는 닥스클럽이 유일했다.
1월 17일 서초동으로 본사를 확장 이전한 닥스클럽은 지난해 역시도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 온 원동력은 바로 고객만족에 대한 전사적 의지의 결과로 생각하고 있다.
닥스클럽 윤덕중 대표는 “결혼정보업계의 선진화를 위해서는 고객만족에 대한 명확한 솔루션이 필요하다”며, “고객만족이 곧 기업의 성장이다”라는 모토로 2011년 보다 신뢰받는 결혼정보회사, 결혼의 가치를 긍정적으로 전파하는 결혼정보회사라는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닥스클럽 개요
닥스클럽(주)는 1999년 창업, 현재까지 두자릿 수 성장을 거듭해온 결혼정보업계 리딩기업으로 2000년 3월 중소기업청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 설립 당시 한국투자신탁과 삼성생명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아 자본금 40억 5천 만원으로 신뢰와 안정성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합리적인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04년에는 엄앵란 대표컨설턴트 영입으로 VIP 마케팅을 활성화하며 ‘스타클래스(Star Class)’라는 특화된 VIP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금융권PB본부와 다양한 협력사업을 선도적으로 진행, 2010년 현재 기업PB, 하나은행WM, 우리PB, 대구은행PB의 고객자녀 미팅파티 및 성혼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만혼, 비혼 등 국가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기 위해 기업단체를 연계한 '공동성혼프로젝트’를 추진, 한국교총, 신한은행, KT, 삼성전자, 롯데건설 등 16 기업/단체의 미혼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결혼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daksclu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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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스클럽 전략마케팅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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