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엔시스 사원동아리 독거 노인을 위한 ‘설 맞이 사랑 나눔’ 행사 가져

뉴스 제공
LG엔시스
2011-01-27 14:10
서울--(뉴스와이어)--LG엔시스(대표 정태수: www.lgnsys.com)의 사내 사원봉사단체 ‘한마음 동아리’가 설을 앞두고 지난 26일 지역 독거노인을 위한 ‘설 맞이 사랑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LG엔시스의 사옥이 소재한 마포지역 내 복지재단 ‘사랑의 전화’가 후원하고있는 130여 독거 노인을 초청해 설 음식을 나누고 선물을 전달한 행사로 어느 때보다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독거 노인들에게는 10년째 이어져 온 방문이기도 하다.

입사 이후 꾸준히 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LG엔시스 이상인 대리는 봉사활동을 나올 때 마다 한번도 할머니, 할아버지를 직접 뵌 적이 없다고 한다.

늘 주어진 일이 주방에서 설거지를 담당했기 때문에 얼굴을 맞대고 안부를 묻는 시간을 갖지 못했다.

하지만 이상인 대리는 “저희가 준비한 음식을 드시고 식기 반납구 너머로 ‘고맙다’라는 인사를 건네실 때는 비록 보이진 않지만 그 순간만큼은 힘든 것도 잊고 말로 표현하기 힘든 보람과 기쁨 같은 것을 느낀다”는 말로 지난 4년간 참여하고 있는 봉사활동의 소감을 전했다.

LG엔시스의 ‘한마음 동아리’는 우리 이웃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노인과 어린이를 위해 사랑의 온정을 전하고 있는 사내 봉사모임으로 순수하게 임직원들이 급여에서 기부한 재원을 가지고 지역 내 이웃을 돕는 활동을 해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nsys.com

연락처

LG엔시스 홍보팀
김태혁 대리
02-705-32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