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커머스 위메프,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 앵콜 판매

뉴스 제공
오르컴퍼니
2011-02-09 09:36
서울--(뉴스와이어)--대표적인 소셜 커머스 사이트인 ‘위메이크프라이스(www.wemakeprice.com, 이하 위메프)’는 지난 12월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 판매 이후 고객 구매 요청 쇄도와 성원에 힘입어 2월 9일 오늘 하루 동안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베어오일을 주성분으로 한 트러블 피부 케어 제품인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과 ‘오르 베어오일 수딩크림’을 국내 최저 가격으로 구성해 각 50%씩 할인 판매하며, 앵콜 판매를 기념하여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들에게 ‘오르 베어오일 선로션 SPF36++’ 정품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은 베어오일, 아르간 오일 등 천연오일이 배합되어 피부 보습과 재생에 탁월한 제품이다. 특히 식약청 GLP 인증기관인 바이오안전성센터에서 아토피성 피부염에 대한 효능을 인정받은 베어오일이 다량 함유되어, 피부 트러블이 심한 국소 부위에 자극완화 및 진정효과를 준다. 오르 하이드로 리피드 베어오일은 소비자가 59,000원에서 오늘 하루만 50% 할인된 29,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르 베어오일 수딩크림’은 베어오일과 피부진정 한방추출물이 강화되어 피부 보호막과 면역 반응을 강화시켜 주고 트러블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특히 오르 베어오일 수딩크림은 임상연구 전문기관인 아이이씨코리아를 통해 피부장벽기능 회복효능평가 시험 결과, 피부 장벽 회복력을 증가시키고 경피 수분 손실량은 감소시켜 주는 제품으로 나타났다. 이 제품 역시 50% 할인가인 1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앵콜 판매 제품을 2개 이상 구매시 증정되는 ‘오르 베어오일 선로션 SPF36++’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가미된 제품으로 베어오일과 30가지 이상 한방 추출물이 함유되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보호해준다. 소비자가 33,000원인 정품을 오늘만 사은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오르 베어오일 스킨케어’는 동의보감, 중국의 신농본초경, 북미인디언들의 민간요법 등을 통해 신비로운 피부 재생물질로 알려진 베어오일을 주원료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모든 제품은 무파라벤, 무광물성 오일, 무인공향, 무색소, 무알코올 등 피부친화 포뮬라를 기초로 하여 한국산후조리원협회 추천제품으로 전국 유명 산후조리원에 비치돼 임산부와 영유아도 사용하고 있다.

소셜 커머스 위메프는 에버랜드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여성복 로엠 등 공연, 외식, 레저와 같은 다양한 주제의 상품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르컴퍼니 개요
오르컴퍼니

웹사이트: http://www.peaceofskin.com

연락처

오르컴퍼니 마케팅팀
김나일 이사
070-7556-28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