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eChart for .NET v2010 한글 버전 출시
1996년부터 프로넷소프트(주)가 국내총판을 맡고 있는 티차트는 스페인의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Steema’에서 1995년 개발된 제품으로, 다양한 개발환경의 사용자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차팅 컴포넌트이다. ‘TeeChart’는 복잡하고 난해한 숫자들을 차트형식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사용자들이 쉽게 분석할 수 있으며, 또한 분석 결과를 다양한 이미지로 출력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여 강력한 차팅 솔루션으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2010년 5월에 ‘TeeChart for .NET v2010 영문’ 버전이 출시 되었고, 그 후 ‘TeeChart for .NET v2010 한글’ 버전도 이번에 출시하게 되었다. 영문 버전의 Flash/Flex 지원 기능 등의 업데이트 내용이 고스란히 한글 버전에도 포함되어 있어 개발자들은 손쉽게 ‘TeeChart’ 컴포넌트를 사용하여 개발을 할 수 있게 되었다.
‘TeeChart’ 제품에는 개발환경에 따라 ActiveX, VCL/CLX, .NET, Java, PHP 의 5가지 제품이 있다. Visual Studio, Visual Basic, Visual C++/C# 등을 지원하는 ‘TeeChart for .NET’ 제품 한글 버전은 3번째 한글 버전 제품으로서 TeeChart for ActiveX 제품은 2008년도에, TeeChart for Java 제품의 한글 버전은 2009년도에 이미 출시 하였다. 또한, ‘TeeChart for ActiveX v2010 한글’ 버전도 곧 업데이트 출시를 앞두고 있어 개발자들에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TeeChart’에 대한 구매 문의 및 기술지원은 ‘TeeChart’ 홈페이지(www.teechart.co.kr)를 통하여 상담이 가능하고, 특히 기술 문의의 경우 기타 다른 외산 제품과는 달리 ‘TeeChart’ 전문 기술지원 엔지니어가 신속하게 답변을 제공함으로써 ‘TeeChart’에 대한 궁금증을 즉시 해결할 수 있다.
이번 “TeeChart for .NET v2010 한글”의 가격은 기존의 영문 버전의 가격과 비슷한 수준으로 책정되어 한글매뉴얼과 함께 판매되고 있다.
한편, “TeeChart” 총판 업체인 프로넷소프트는 “TeeChart for .NET v2010 한글” 출시와 함께 국내 개발사
들의 성장 및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최적의 컴포넌트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넷소프트 개요
프로넷소프트(www.pronetsoft.co.kr)는 1997년 11월 설립되어, 국내 소프트웨어 유통 및 개발의 선두 주자로서 초일류 소프트웨어 컨설팅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국내외 S/W 가운데 Microsoft, Autodesk, SPSS, 한글과 컴퓨터 등의 국내 공인 리셀러이자 Teechart, Dart-power TCP등의 국내 총판이며, 국내외에서 유통되는 거의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국내 소프트웨어 쇼핑몰 중 최대 규모의 소프트웨어 전문 쇼핑몰인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ftwarecatalog.co.kr)는 국내외 약 3만여 종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3만여명의 웹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 성장으로 S/W유통업계 정상을 향해 성장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softwarecatalog.co.kr
연락처
프로넷소프트 마케팅팀
서혜정
070-7114-16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