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W(doctor W)-아즈코, 전략적 MOU 체결

- 컨텐츠 포함 포괄적 내용

서울--(뉴스와이어)--닥터W(doctorW, 대표이사 홍대성)가 지난 10일 아즈코(AZKO, 사장 김재성) 본사에서 전략적 MOU(상호협력)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컨텐츠를 비롯해 포괄적인 제휴를 통해 상호 Win-Win한다는 방침이다.

doctorW는 이번 협약을 통해 AZKO에서 발행하는 온-오프라인 매체에 대한민국 의료관련 기사를 제공하고, AZKO는 doctorW에 한류스타 중심의 기사를 제공키로 했다.

홍대성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한국 대표 한류매체와 한국 최고의 의학전문매체가 한국을 알리는 선봉장역할을 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 한국 의료의 우수성을 아시아인들에게 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재성 사장은 “한국 최고의 의학전문매체로 성장하고 있는 닥터W와의 협약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시아지역에 한류와 함께 한국의료의 우수성을 알려 한국 의료발전에 한 축을 담당하고 싶다”고 답했다.

한편 AZKO는 ‘A부터 Z까지 한국의 모든 것’이라는 뜻으로 일본을 중심으로 한류스타와 함께 성장해가고 있는 한류대표잡지다. 발행 5년째인 AZKO는 오프라인과 함께 올해부터 인터넷은 물론 앱까지 만들어 아시아지역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doctorW는 ‘대화와 소통의 창’을 슬로건으로 의학전문기사를 제공하는 온라인 의학전문지다. 현재 일반인을 위한 건강정보는 물론 전문의들로 구성된 W상담실을 통한 의료상담과 의료전문가들의 다양한 뉴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의학전문신문이다.

여의사신문 개요
doctorW는 의료계와 정부, 환자, 제약사와의 유기적인 대화와 소통을 주된 역할로 하는 정도 언론을 창달하기 위해 창간되었습니다. doctorW의 주된 목적은 대한민국의 우수한 의료기술에 대한 정체성을 확립해 세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각 군간 유기적인 관계정립과 이를 위한 실질적인 활동을 해나갈 예정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doctorw.kr

연락처

닥터w
편집장 김영신
02-2268-258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