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스타발굴 사이트 스타브이 인기

2005-05-24 19:01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스타 발굴 사이트 스타브이(http://www.starv.co.kr)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연기자, 영화배우, CF모델, 패션모델, 잡지모델 등 연예인이 되고픈 각 분야 지망생 들에게 유익한 캐스팅정보 제공과 함께 지망생 본인이 자신의 프로필과 사진자료를 등록하고 홍보할 수 있으며 관계자들에게 눈에 띄어 캐스팅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지방에 거주하거나 방법을 몰라 망설이던 스타 지망생에게 특히 도움이 될 만한 것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시간적인 제약이 있거나 나이나 환경 때문에 선뜻 나서기 어려운 사람들도 활용해 볼 만하다.

지망생이 스스로 각 기획사나 오디션을 뛰어다녀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으며 체계적인 정보 수집과 관리가 가능하다.

이 사이트의 주된 방문자는 연예인 및 지망생을 비롯해 방송국, 잡지사, 영화사, 에이젼시, 기획사, 광고대행사 등 방송 연예분야 종사자들이며 연예인 지망생과 연예 관계자들을 연결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PR 사이트로 참신한 신인을 캐스팅하는 창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스타브이는 현재 다양하고 보다 활발한 활동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회사이며,이색 설문 진행으로 유명한 방송연예커뮤니티 사이트로도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싸이월드 같이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닌 '연예인 만들어 주는 미니홈피'란 이색적인 미니홈피 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KBS 2TV 무한지대 큐, YTN STAR, 중앙일보 Q채널 등 방송과 언론에 보도되면서 신뢰할 수 있는 매체로서 큰 기대를 모은다.


스타브이엔터테인먼트 개요
스타브이엔터테인먼트는 TV텔런트,영화배우,CF,잡지,모델에이젼시 및 매니지먼트사이며 신인연예인 및 연예인 지망생 캐스팅사이트 스타브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r-v.7.co.kr

연락처

이영순 010-6735-4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