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코리아, 광고주를 위한 ‘2011 상반기 마켓 인사이트 세미나’ 개최
‘검색광고의 본질 - ROI에 근거한 오버추어 검색광고 전략’이라는 주제로 열린 ‘마켓 인사이트 세미나’는 오버추어코리아의 광고주 및 온라인 마케터는 물론 업계 전문가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검색광고 운영 전략을 제공하는 마케팅 세미나다. 이번 행사에는 약 1,000여 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사전 등록을 마쳤다.
이번 행사에서는 조영환 오버추어코리아 세일즈 상무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2011년 오버추어코리아의 변화’, ‘강력한 네트워크’, ‘광고 운영 전략’, ‘신세계몰의 광고 운영 성공 사례’ 등 다양한 세션이 진행된다.
조영환 세일즈 상무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광고주 및 업계 전문가에게 오버추어코리아의 10여 년의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검색광고 전략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오버추어코리아의 사이언스, 아트, 스케일의 조합과 10여 년의 비즈니스 노하우를 통해 모든 광고주들이 최상의 광고 효율을 거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환영사에 이어 진행되는 세션에서는 카테고리에 따른 광고 효과의 차이와 오버추어코리아의 강력한 네트워크에 기반한 광고 효과를 소개한다. 오버추어 코리아에 따르면, 매체의 점유율과 광고 효과가 무조건 일치하는 것은 아니며 광고주의 카테고리에 따라 효율적인 매체도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행사에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 신세계몰(mall.shinsegae.com)의 신영준 부장이 참석하여 쇼핑몰 개별상품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키워드 운영 전략과 오버추어코리아의 시스템을 활용한 키워드 마케팅 성공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신영준 신세계몰 부장은 “키워드광고 집행 시 ROI가 높고, 다양한 테스트가 가능한 매체인 오버추어를 잘 활용하면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ontent.overture.com
연락처
오버추어코리아 서은아 과장 2006-9663
카라커뮤니케이션즈 차정윤 대리 2006-9621
-
2011년 11월 30일 0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