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 ‘노벨상아이’ 사이트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1-02-24 10:00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대표이사 이형수)의 대표 브랜드인 자기주도학습 전문학습지 ‘노벨상아이’의 홈페이지(www.nobelsangi.com)가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을 만나게 되었다.

새로 개편된 내용들을 살펴보면, 사이트의 전체적인 카테고리 디자인을 블록 디자인 형식으로 구성하였으며, 특히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유아 유치 중등 제품안내 사이트와 학습전용 사이트를 클릭 한번으로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의 편의를 우선적으로 고려하였다.

사이트는 전반적으로 흰 색 바탕의 깔끔함에 카테고리를 블록 박스모양으로 디자인하여 일렬로 나열하였으며, 공지사항 게시판과 고객의 소리 배너를 두어 고객이 자사에 궁금한 내용을 바로 알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궁금증에 대한 글을 남길 수 있도록 하였다. 그 외에도 이벤트 코너를 만들어 고객들이 노벨과 개미의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노벨상아이’ 홈페이지 리뉴얼에 대해 회원들은 심플하면서도 꼭 필요한 카테고리만으로 구성되어, 예전보다 더 쉽게 사이트에 대한 전환이 이루어져 더 편해졌으며, 깔끔함이 돋보인다는 반응이다.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