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한복대여점 ‘안근배한복대여’ 가맹점, 매출 고공행진

뉴스 제공
유송
2011-03-02 16:27
서울--(뉴스와이어)--최근 한국은행은 2011년 세계경제의 회복기조가 지속됨에 따라 우리나라의 GDP가 약 4.5%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러한 낙관적인 경제전망이 주효한 것인지 2011년 들어 매출액이 작년 대비 큰 성장을 이룬 기업이 있다. 바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가 끊이지 않는 ‘안근배한복대여’가 그 곳. (주)한스시즌투의 브랜드인 안근배한복대여는 한복대여업계 브랜드 파워 1위에 빛나는 명품 한복대여점이다.

최근 안근배한복대여 14개 지점의 각 점주들은 성수기를 맞아 쉴 새 없이 몰려드는 고객들로 인해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안근배한복대여 성남 야탑점의 강미소 사장은 “비록 식사할 틈도 없지만 오르는 매출을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다”고 밝혔다.

여기서 주목할 만 한 점은 12월 문을 연 부천상동, 양천목동, 일산점과 1월에 오픈한 성남분당, 안양평촌의 경우에도 매출액이 크게 발생하고 있다는 점이다. 특히 지난 2월 28일, 3월1~2일 3일간 5개 각각의 매장에서 150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고 특히 일산점은 237만원, 성남야탑점은 475만원의 매출을 기록하였다.

부천상동점의 이경래 사장은 “어떤 업종이든 자리 잡기 위해서는 6개월에서 2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 그러나 안근배한복대여의 전 매장은 오픈하자마자 매출이 발생하며 첫 달부터 흑자를 보였다. 심지어 인테리어 기간에도 고객이 방문하여 매출이 발생하는 점을 봤을 때 여타 다른 프랜차이즈의 손익분기점이 몇 천 만원을 상회한다면 안근배한복대여는 500~700만원이면 손익분기점에 다다른다”고 말했다.

이러한 현상의 이면에는 업계 1위에 빛나는 안근배한복대여의 브랜드 가치와 맥도날드 시스템을 도입한 본사의 체계적인 홍보·관리, 회계, 직원 선발과 교육, 고객 유치까지 집중 지원해주는 경영 방식이 주효했다고 볼 수 있다.

(주)한스시즌투(대표 한구현)는 현재 ‘안근배 웨딩홀비교사이트(www.bestweddinghall.net), ‘안근배 웨딩플래너비교사이트’, ‘안근배 허니문신혼여행사’, ‘안근배 쥬얼리’, ‘안근배 이바지’, ‘안근배 한복대여’ 등을 운영하는 ‘웨딩그룹’이다.

현재 안근배한복대여는 청담본점을 비롯해 송파 잠실, 서초 사당, 도봉 노원, 분당 미금, 인천 주안, 마포 서교(2010년 9월), 수원 영통(10월), 마산 창원(11월), 부천 상동(12월), 양천 목동(12월), 고양 일산(12월), 성남 야탑(2011년 1월), 안양 평촌(1월) 등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1544-7791

유송 개요
유성이 운영하고 있는 맥신코리아(www.maccine.net)는 온라인 평판 관리 전문기업이다. 사람ㆍ회사ㆍ브랜드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을 모니터링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의 ‘온라인 평판(reputation)’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주는 것이 맥신 코리아의 긍극적인 목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HAANS.co.kr

연락처

한스시즌투
전수연 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