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새봄맞이 스포츠 브랜드 대전’ 최대 50%할인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슈즈멀티샵 슈마커(www.shoemarker.co.kr)가 이달 31일까지 ‘새봄맞이 스포츠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리복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으며, 슈마커 직영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상황은 슈마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슈마커 이상현 홍보팀장은 “봄을 맞아 야외활동에 나서는 사람들과 신학기로 인해 많은 고객들이 찾아오는 시즌이다”며 “고객들이 필요한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브랜드 대전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슈즈멀티샵 슈마커는 얼마전 ‘시나주(CINAJU)’ 라는 브랜드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 강남점, 경기점에 입점하였다. 시나주는 슈마커가 진행해왔던 디젤(Diesel), 짐리키(JIMRICKEY), 바비번스(BOBBIE BURNS), 테바(TEVA) 등 독자 브랜드(PB)만을 가지고 운영하는 형태로 고급화를 꾀하였다.

슈마커 개요
(주)슈마커는 슈즈멀티숍으로, 전세계 글로벌 브랜드 슈즈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106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등 유명 브랜드뿐만 아니라 DKNY, DIESEL, Teva, Simple, JIMRICKEY 등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를 발굴해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홍보대행 브레인포스
허미야
010-4503-990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