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원, 종량제용 친환경탈취제 ‘고소탈 Mini’ 개발

뉴스 제공
오토원
2011-03-14 16:58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탈취제 전문 오토원(www.autoone.co.kr, 대표 윤옥연)에서는 음식물쓰레기 종량제에 따른 집안에서의 냄새제거를 위한 가정용 탈취제 ‘고소탈Mini’를 개발했다.

버린 무게 만큼 요금이 부과되는 음식물쓰레기 종량제도에 따라 직장인이나 가구수가 적은 세대에서는 음식물쓰레기를 모으는 동안 집안에서 발생하는 음식물쓰레기 악취를 ‘고소탈 Mini’를 적용하여 편리하게 냄새제거를 할 수 있다.

‘고소탈 Mini ’는 소형 고체탈취제로 뚜껑이 닫힌 쓰레기통에서 냄새입자를 분해함으로 외부로 악취가 새어 나오지 않는다. 또한 자체 걸고리로 쓰레기통에 걸 수도 있어 편리하다. 액상탈취제 냄새제거용인 ‘고소탈리퀴드’(400ml)도 함께 개발 출시한다.

오토원의 ‘고소탈 ’은 음식물쓰레기 탈취제의 발명특허 제품으로 탈취제 브랜드대상, 세계 여성 발명대회 금상 수상 제품이며, 환경부 친환경인증 탈취제로 현재 지자체와 공공기관에서 사용하고 있다.

오토원 개요
오토원은 '친환경녹색 제품, 정직한 품질'의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다. 생활 악취, 산업용 악취, 공공장소의 악취를 제거하는 친환경 탈취제 ‘고소탈’ 시리즈를 개발하였다. 발명특허 등 다량의 지식재산을 보유하였으며 2006년 국내 최초 친환경인증을 획득하였다. 악취를 분해하는 ‘고소탈’ 친환경 탈취제, 향균력 99.9%의 섬유 탈취제, 장시간 지속되는 공기청향제, 플라스틱에서 향을 발산하는 향파우더, 자동 세차용 세제 등의 제품은 공인 시험기관의 안전 검사와 우수한 시험 성적을 받아 인체에 무해하다. 악취방지 제조공단, 쓰레기 집하장, 환경 청소 부문, 공공시설 및 철도 등 지자체 공공기관에 공급하여 공기 질을 깨끗하게 함으로써 악취로 인한 2차 환경오염을 차단하고 있다. 이를 통해 녹색환경대상 환경부장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 녹색성장브랜드 대상, 원료부문환경마크대상, 중소기업청장 표창, 우수발명기업특허청상 등을 수상한 여성벤처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utoone.co.kr

연락처

오토원
02-472-3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