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도 반값…레드힐스, 글로벌 NO.1 그루폰과 제휴

뉴스 제공
레드힐스
2011-03-16 09:49
서울--(뉴스와이어)--600만 싱글들의 대표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대표:선우용여, www.redhills.co.kr)가 업계 최초로 소셜 커머스에 진출한다.

레드힐스는 글로벌 1위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코리아(www.groupon.kr)와 손잡고 3월 16일 하루 동안 53%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그루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그루폰 프로그램은 1:1 만남과 함께 미팅 파티도 1회 초대로 구성하여, 기존 회원들과 차별화를 준 것이 특징이다. 구매 후 온라인 가입 및 증빙 서류 제출과 신원 인증이 끝나면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제휴에 대해 레드힐스 석경로 실장은 “이전에도 소셜커머스를 활용한 마케팅을 검토했으나 단순한 할인 쿠폰 제공이 아닌 그루폰이 추구하는 고품격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정신이, 레드힐스의 진심을 다하는 서비스 정신과 맞아서 진행하게 됐다” 고 밝혔다.

석 실장은 또한 “할인된 가격 때문에 자칫 서비스나 1:1 만남 상대에 대해 의구심이 들 수 있으나, 기존 회원들과 동일한 매칭 서비스를 제공받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해도 된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번 제휴를 위해 그루폰 담당자와 함께 2달 전부터 이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준비했기 때문에, 가격이나 서비스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미혼남녀들이 솔로에서 탈출해 커플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드힐스는 이번 그루폰 프로그램을 위해 가입서 작성 및 필요 서류 제출 등 가입을 위해 필요한 모든 절차를 온라인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하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특허출원 ‘크루즈 매칭 시스템’으로 가입한 미혼 남녀들에게 최적의 이상형을 주선해줄 예정이다.

단, 프로그램의 특성상 한정된 싱글들에게만 파격적인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며, 판매보다는 서비스에 중점을 둔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문의:레드힐스(www.redhills.co.kr) / 1588-8483

레드힐스 개요
(주)레드힐스는 선우용여 대표님이 공동으로 계신 600만 싱글들의 대표 결혼정보회사로, 특허 받은 크루즈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다양한 가치관과 가정환경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최고의 배우자와 만남을 주선합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커플 매니저 2명이 전담하는 2:1 매칭 시스템으로 세심하고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철저한 개인신용정보조회 서비스로 신뢰가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국세청과 제휴했으며, 외환은행 PB본부, 서울시 공무원, 60만 명의 교직원들에게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주)교원나라(대표이사: 성창제), LG 등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등 550여 기업 및 단체의 100만 명에게 선택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어 엘리트 미혼 남녀들의 결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redhills.co.kr

연락처

레드힐스 홍보팀
대리 김선영
02-558-10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