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온라인 소셜마케팅 지원으로 창업하세요

- 막창 프랜차이즈 ‘술시애’, 소셜커머스로 무료 홍보 대행

뉴스 제공
디에스홀딩스
2011-03-17 15:37
서울--(뉴스와이어)--여느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달리 가맹비를 받지 않고 안정적으로 막창을 공급해 창업자와
윈-윈(Win-Win)할 수 있는 시스템이 나와 주목을 받고 있다.

많은 가맹비를 내고도 창업에 실패한 창업자가 많았는데 가맹비없이 막창 및 특부부위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고 맛집, 공연, 여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일정 참가자가 모일 경우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소셜커머스로 무료 홍보를 대행하는 공급가맹점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하는 술시애(http://www.sulsilove)가 그곳이다.

2009년부터 국내에 오프라인을 통해 소막창 돼지막창을 공급하고 있는 술시애는 전국의 막창 매니아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대표적인 막창 브랜드다. 전국 200 여개의 기존 가맹점을 기반으로 퇴직 등을 이유로 창업전선에 뛰어 드는 예비창업자와 장사가 되지 않아 업종 변경하거나 신규 창업을 하고자 하는 창업자에게 가맹비없는 막창 공급 가맹점을 지원하고 있다.

술시애 막창이 인기가 높은 이유는 천연재료를 이용하는 가공 노하우를 통해 맛과 품질이 우수하고 자체 공장이 있어 물량 수급이 원활하며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안정된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막창은 불포화 지방산과 칼슘 함유량이 많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길 수가 있어 마니아 계층이 늘어나 매출로 직결되고 있다.

금년 1월에 막창을 공급받은 마포 막창집 점주 강OO씨는 “퇴직 후 식당 창업을 하려고 하였으나 경험이 없어 음식제조 노하우가 필요 없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하다, 과도한 가맹비없이 창업할 수 있는 술시애 막창 공급 가맹점을 통해 막창집을 개업했다”며 “온라인을 통한 홈페이지 지원 및 POP,플랭카드 지원을 무료로 해주어 약간 안 좋은 상권에 자리 잡고 있지만 서서히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영등포에서 삼겹살집을 하는 조OO씨는 “손님이 점점 떨어져 고민하던 중 술시애 막창을 취급하고부터 단골손님들이 많이 늘어나 이제는 동내에서 가장 잘되는 가게가 되었다”고 희색을 감추지 않았다. 또한 “앞으로는 많은 창업자에게 가맹비없이 자신에게 맞는 예산만으로 창업하고 장사를 습득하는 기회를 먼저 선택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현재 술시에 막창은 기존 200여개의 공급가맹점과 소셜커머스 기반의 막창 홍보를 지원하는 소셜 가맹점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술시애 막창:02-488-8884

디에스홀딩스 개요
2008년부터 대한민국의 소막창 돼지막창 오돌갈비 및 특수부위의 유통을 책임져온 술시애는 국내 최초로 가맹점 자동 검색시스템을 도입하여 가맹점별 사이트와 가맹점 홍보를 책임지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off-line 공급망을 기반으로 on-line을 통하여 단순히 제품만 공급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이 아닌 가맹점의 매출증대를 위하여 무료로 on-line 홍보를 해주는 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현재 전국의 가맹점들과 판매점들의 매출신장을 위해 질 좋은 재료와 매출을 위한 홍보를 제공하여 가맹점들과 함께 가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http://www.sulsilove.com

연락처

디에스홀딩스
양대승
02-488-88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