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창전문점 술시애, 연예인을 쓰지 않고 최저가 점포 오픈 컨설팅 실시

- 불황기 창업, 착한 프랜차이즈가 대세

뉴스 제공
디에스홀딩스
2012-02-16 08:30
서울--(뉴스와이어)--연예인이나 스타들을 모델로 하지 않아 저렴하게 창업을 컨설팅 하는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술시애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대형 프랜차이즈는 스타들을 이용한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을 모집해 고깃집을 창업하려는 창업주들에게 비용을 전가하기 마련이지만 술시애의 관계자는 “특허 받은 막창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창업비용 부담을 줄이는 방법은 본사만 이롭게 하는 스타 마케팅보다는 창업부터 발로 뛰며 관리해주는 본사의 정책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장기적인 불황과 명예 퇴직자들이 늘어나면서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민하는 창업 예정자들은 스타 마케팅에 현혹되기 보다는 맛과 판매관리를 철저히 해주는 ‘막창 전문점 술시애’의 문을 두드려 볼만하다.

술시애 대학로 점주는 “스타 마케팅을 하지 않고 창업을 지원하는 술시애와 처음 알게 되면서 본사의 오픈 컨설팅 정책을 반신반의 했지만 이제는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 매월 고정적인 수입을 얻고 있다”며 만족감을 표시하며 “항상 변함없는 관리를 통해 매출을 향상시켜 주는 술시애의 최저가 점포 오픈 컨설팅이 예비 창업자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한다.

디에스홀딩스 개요
2008년부터 대한민국의 소막창 돼지막창 오돌갈비 및 특수부위의 유통을 책임져온 술시애는 국내 최초로 가맹점 자동 검색시스템을 도입하여 가맹점별 사이트와 가맹점 홍보를 책임지는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off-line 공급망을 기반으로 on-line을 통하여 단순히 제품만 공급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이 아닌 가맹점의 매출증대를 위하여 무료로 on-line 홍보를 해주는 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현재 전국의 가맹점들과 판매점들의 매출신장을 위해 질 좋은 재료와 매출을 위한 홍보를 제공하여 가맹점들과 함께 가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연락처

디에스홀딩스
양대승
02-488-88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