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 개미, 오는 30일 3월 부모 아이사랑 강연회 개최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1-03-23 13:57
서울--(뉴스와이어)--노벨과 개미와 교수닷컴은 2011년 3월 30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수원시 영통도서관에서 ‘우리 아이 행복한 책 읽기’라는 주제로 50차 ‘부모 아이사랑 강연회’를 연다.

이번 강연회는 이가령 강사(현 경희대 사회교육원 교수)가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모두 높은 수준의 사고력을 갖고, 학교 공부도 잘 하기를 바란다. 그리고 주변 사람들과 조화롭게 어울리며, 이웃을 이해하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길 바란다. 그런데 그게 참 어려운 일이다. 하지만 참으로 다행스럽게도 이런 모든 것들은 독서를 통해서 이룰 수 있다”며 가정에서 엄마가 할 수 있는 즐거운 책 읽기의 세계로 안내하는 방법을 강조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들에게 개인적인 교훈을 일깨워주는 데 부모는 선생님보다 훨씬 좋은 위치에 있다.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선생님이라도 매일 독서 지도를 할 수는 없다. 그러나 부모는 자신의 아이에게 매일 30분씩 재미난 읽을거리를 제공하는 일이 얼마든지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하는 독서는 곧 사랑의 실천이다. 그러나 아이들의 독서를 돕는 일은 어려운 일이 아니지만, 여기에는 올바른 기술이 필요하다”며 학부모들에게 우리 아이를 성숙하고 행복한 아이로 키우는 독서지도에 대한 구체적인 방향과 방법을 제시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안 내>
주 제 : 우리 아이 행복한 책 읽기
일 시 : 2011년 3월 30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 ~ 12시
장 소 : 수원 영통도서관
주 최 : (주)노벨과 개미, (주)교수닷컴
강 사 : 이가령
- 현: 경희대 사회교육원 교수
- 국립국어원 공무원 대상 생활글쓰기 강좌
- ebs 부모의 시간 독서교육 상담패널
- 저서 :‘시들시들한 글이 싱싱하게 살아나는 글쓰기 지도1,2’ 등
참가비 : 무료
참가신청기간 : 2011년 3월 29일까지
참가신청방법 : www.nobelgaemi.com
행사문의 : 02-2189-6028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