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중간고사도 ‘초등 노벨상아이’로 스마트하게 준비하세요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1-04-05 11:26
서울--(뉴스와이어)--신학기를 맞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노벨과 개미의 ‘초등 노벨상아이’(www.nobelsangi.com)가 다가오는 중간고사를 준비하는 초등학생들로부터 또 다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초등 노벨상아이’는 학생 스스로가 관심과 흥미, 적성에 따라 학습에 대한 목표를 세우고 실천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자기주도형 교육프로그램이다.

‘초등 노벨상아이’는 1년의 학습과정이 총 50호로 본교재, 해설지, 각종 부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마다 교재에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자기주도적 학습법이 다양한 형식(만화, 진단표 등)으로 제공되고 있다. 또한 교육과학기술부의 표준 진도에 맞춰 새로운 교과과정을 100% 반영해 학교 진도에 맞는 주별 학습이 가능하며, 각종 부록으로 학교에서 치러지는 모든 시험에 완벽한 대비를 할 수 있다. 특히 학교시험 출제유형을 100% 담은 ‘중간고사 대비 만점전략 기출문제집’과 동영상 해설 강의로 중간고사를 철저히 준비할 수 있게 하였다.

‘노벨상아이’의 가장 큰 장점은 초등학습 전용 사이트 ‘노벨피아(www.nobelpia.com)’를 통해 혼자서 공부하기 힘든 자녀들이 가정에서 온라인 학습을 통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노벨피아’는 노벨상아이 학습지와 동영상 강의를 통해 통합 지문과 문제를 익히고 전과목 1:1맞춤 테스트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회원들이 직접 메인메뉴와 화면을 마음대로 꾸밀 수 있고, 출석과 동영상 학습 시 적립된 포인트로 캐릭터를 단계별로 다양하게 바꿀 수 있고, 회원들이 좋아하는 상품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여 학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한다. 3월부터 모바일 최적화 화면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든 모바일기기에서 ‘노벨피아’ 사이트를 통해 학습이 가능하며, 4월 중순부터는 동영상 학습도 가능하다. 따라서 스마트기기를 가진 회원들은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든 ‘노벨피아’에 접속하여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노벨과 개미는 학생들이 ‘노벨상아이’를 통해 스스로 학습량을 정해 체계적으로 공부하는 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이 형성되어, 다가오는 중간고사에서 뿐만 아니라 학교에서 치르는 모든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주)노벨과 개미
홍보담당 이진우
02-2189-60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