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라팩 코리아, 2011 에코트리 나무심기에 동참

서울--(뉴스와이어)--테트라팩 코리아(사장 존 스트롬블라드)는 5일 식목일을 맞아 육군 27사단에서 환경부와 육군본부가 주최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한국경제신문 주관의 민·관·군이 공동 참여하는 ‘에코트리 캠페인 식목행사’에 참가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참여한 테트라팩 코리아는 오재항 부사장을 비롯해 임직원들이 직접 식수를 하는 등 유일한 외국기업 참여 단체로 그 의미를 더했다.

‘에코트리 캠페인’은 기후나무심기 및 생태계 복원 운동으로서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모든 국민의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2009년부터 진행되어 왔으며, 작년에는 환경부와 육군본부가 “녹색생활 실천 및 에코트리 캠페인에 관한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식수 행사에는 제27사단장인 전인범 소장, 1야전군 사령관 박정이 대장을 비롯하여 테트라팩 코리아의 오재항 부사장 등 민·관·군 관계자들 약 200명이 참여하였으며, 참가자들은 느티나무와 백합나무 2개 수종의 1만 8000그루를 직접 심었다.

테트라팩 코리아 관계자는 “테트라팩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적극적인 재생 가능 자원 활용 및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 등 기업의 환경 보호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다각적이고 지속적인 친환경 기업 활동을 계속해서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테트라팩 개요
테트라팩은 식음료 전처리 및 무균포장기술 선도기업이다. 전세계 고객 및 납품업체들과 긴밀히 협력해, 안전하고 혁신적이며 친환경적인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전세계 170개국 이상에서 하루 평균 수억 명의 수요에 부합하고 있다. 85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2만2000명에 달하는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테트라팩은 책임감 있는 업계 리더십과 지속가능한 사업방식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다. “소중한 것을 지킵니다(PROTECTS WHAT’S GOOD™)”라는 기업 모토는 음식물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고, 어느 곳에서도 섭취할 수 있게 할 수 있다는 당사의 비전이 반영돼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테트라팩 홈페이지(www.tetrapak.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trapak.com

연락처

에델만코리아
김지혜 사원
02-2022-82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