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 국제 플라스틱 박람회‘ Chinaplas 2011’ 참가

뉴스 제공
송원산업 코스피 004430
2011-04-20 11:46
울산--(뉴스와이어)--폴리머 첨가제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송원산업은, 2011년 5월 17일에서 20일까지 중국 광조우에서 개최되는 국제 플라스틱 박람회 Chinaplas 2011에 참가하여, 중국에 위치하고 있는 고객들로부터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니즈에 부응하고자 약 1년전에 발표한 새로운 사업 구조의 성공적인 안착과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후속 전략사항들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라고 발표하였다. 송원 부스: 12.2, Booth: D11.

사업 구조의 근간은 송원 산업의 100 % 자회사로서 홍콩에 설립된 Songwon China Limited이며 이를 초석으로 송원의 자회사 그룹과 합작회사 (이하 J/V)들의 설립이 진행중이다. 그 중 이미 설립되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Songwon Shanghai Trading Ltd.는 송원의 액상 제재 제품을 제외한 제품들의 중국내 판매 및 전 세계에 위치한 고객들에게 중국에서 송원의 외주 제품의 수출을 담당하고 있으며, 규제 물질 관리 활동과 국제 화학 물질 관리법에 대한 전문적인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있는 규제 물질 전문 자문 회사인 Chemservice Asia Co., Ltd.는 중국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Tangshan Baifu Chemical Ltd.와 황계 산화방지제의 제조와 판매를 위한 합작 기업(J/V)인 Songwon Baifu Chemical Co. Ltd.는 원료의 수직계열화를 갖춘 연산 6000톤 규모로서 금년 3사분기경 본격적인 가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미 글로벌 고객으로부터 검증된 송원의 품질 관리 활동을 기반으로, 중국 상하이에 송원의 중국내 외주 제품 품질 관리 활동 및 정밀 화학 제품의 전문적인 분석을 위한 정밀 화학 센터의 설립이 금년말 가동을 목표로 진행중이다.

송원그룹 최고 경영자인 박종호 사장은 “짧은 시간안에 중국에서 진행하고 있는 새로운 사업 구조에 대한 가시적인 성과를 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중국에 위치한 고객들에게 약속드린 사항들이 이제는 송원의 성장의 밑거름이 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제품군의 확대 그리고 분석 센터의 설립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업인 Songwon Baifu는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위치한 고객들에게 경쟁적이며 수준 높은 품질의 황계 산화방지제 제품을 제공해드릴 것입니다. 원료, 중간체 그리고 완제품에 대한 측면에서도 우리는 주요 공급업체들과 안정적이며 가일층 향상된 유기적인 관계를 유지하는데 있어 최선을 다하고 있어 글로벌 선도 기업의 역할을 공고히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송원산업 개요
송원산업은 Songnox 산화방지제, Songlight 광안정제, Songsorb 자외선 흡수제, 플라스틱 산업용 열안정제와 더불어 가소제, 윤활제, 표면처리제, 폴리우레탄, 알킬페놀, 바이페놀, 응집제와 기타 다른 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정밀 화학 선도 기업이다. 송원그룹은 송원 International AG와 송원 International-Americas Inc.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gwonind.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최예람 AE
02-511-42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