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리더십아카데미, 2011 건국대 전문 서비스강사 양성과정 개최

- 서비스(CS) 전문 강사를 위한 취업연계…저렴하고 현실적인 수강료 실현

2011-04-22 14:29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 리더십아카데미에서는 전문 서비스(CS)강사, 컨설턴트 양성을 위한 건국대 서비스(CS)강사 BEST과정을 서비스 강사, CS 강사, 사내강사, 컨설턴트를 희망하는 준비자를 대상으로 2011년 5월 14일(토) 오후 1시에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개최한다.

총 5주간 진행되는 건국대 서비스(CS)강사과정은 서비스 전문가를 꿈꾸는 예비 전문가를 대상으로 서비스와 고객만족의 기초이론부터 강의구성, 진행에 대한 세부분야까지 지도하며 공신력 있는 학교기관으로서의 저렴하고 현실적인 수강료(50만원 대) 책정, 수료 후 관리까지 총체적으로 지원하는 특별한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건국대 서비스(CS)강사 양성 BEST 과정’ 은 체계적이고 깊이 있는 학습 활동을 통해 잠재적인 서비스(CS)전문가를 양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전문 CS 경영 인재로서 강사의 자질 및 마인드, 기업의 CS현장 분석 및 개선 활동 등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현실감 있는 강의 능력을 함양 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을 구성하여 진행된다.

다년간의 사내교육 및 현장 노하우를 갖춘 3인의 전임교수가 직접적인 1:1 학습 방법과 개인별 코칭, 피드백을 통해 교육생들이 실질적인 현장 강의 능력을 함양케 하고 전임 교수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문 인력으로서의 성장을 돕는다. 그리고 최고 전문직에 맞는 서비스(CS)경영 인재로의 성장을 위해 가장 중요한 교수계획, 교안작성, 교재개발, 프리젠테이션 스킬을 코칭해서 수료 후 교육생들이 실질적인 강의를 할 수 있도록 육성한다.

이번 건국대 서비스(CS)강사 양성 BEST 과정은 학교기관의 공신력은 물론 기존 서비스 강사양성과정이 가지고 있던 문제점들(고가의 수강료, 교육기간의 장기화, 현장활용의 한계 등)을 해결하여 50만원대의 저렴하고 현실적인 수강료와 1, 2단계로 구분된 교육과정은 수강생들로 하여금 폭 넓은 선택의 권한을 주게 되었고, 지도교수제도를 도입하여 수강생 관리와 지원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더 많은, 더 전문화 된 서비스(CS) 전문가를 양성하고 네트워크를 펼쳐갈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수강생들로 하여금 외부 CS를 위한 내부CS(교육생 만족)를 먼저 실현했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건국대 서비스(CS)강사 양성 BEST 과정은 토요일 5주 과정(주 6시간)을 이수하면 건국대 총장명의의 과정수료증과 강의 PPT 자료 및 동영상 자료를 받을 수 있고, 교육기간 중 전체 시범강의 동영상을 제공받게 된다.

향후 심화과정에 입과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기업체 사내강사 취업, 면접 시 강사추천서 발급받을 수 있게 된다. 사내강사 면접 시 자기소개, 이력서클리닉과 사내강사 시강 시 원고제작 1:1 코칭을 지원하며 과정 우수 교육생 각 대학 및 기업체 강의 기회와 제휴업체인 두드림 CS 아카데미 파트너강사 채용 시 기회를 얻게 된다.

건국대 서비스(CS)강사양성 BEST과정에 대한 세부내용이나 접수는 건국대 리더십아카데미 (kkhrd.com)에서 가능하며, 전화문의(02-457-2696)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개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는 기업교육, 자기계발과 관련된 공개강좌(이미지메이킹, DISC, 교수기법, 스피치, 기업교육강사양성 등)를 개최하고 있으며, 전문 산업강사 파견, 교육프로그램 제공 등의 컨설팅업무를 하고 있다.
연락처

건국대HRD아카데미
팀장 이동석
02-457-2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