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공식 블로그 ‘플렉스(PLEX)’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11-04-28 09:42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 )은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공식 블로그 ‘플렉스’(PLEX; canonblogs.com )를 개설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캐논 공식 블로그인 PLEX는 PLeasure+EXperience의 준말로, 카메라와 사진을 통한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캐논은 지난 2009년 신사동에 소비자들에게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알리고자 세계 최초의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 플렉스’를 성공적으로 오픈한 바 있다. 공식 블로그 ‘플렉스’는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 공간에서도 캐논과 소비자들 사이를 좁히는 소통의 창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소비자들은 공식 블로그 플렉스(PLEX)를 방문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먼저 캐논코리아에서 출시되는 신제품 소식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전문가와 사용자들이 꼼꼼하게 분석한 제품 리뷰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국내외를 넘나드는 다양한 출사 이벤트 소식 및 후기까지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을 배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도 다수 게재되어 있다. 사진 작가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캐논 사용자들의 인터뷰가 업데이트되는 ‘반가워요 캐논 피플’, 전문가에게 테마별 사진 찍기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내공쑥쑥 캐논 아카데미’등 블로그 방문자들을 위해 엄선된 컨텐츠가 제공된다.

한편, 캐논은 공식 블로그 PLEX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5월 18일까지 3가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캐논의 공식 블로그 플렉스의 오픈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겨 참여할 수 있는 ‘해피 위드 유(Happy with U)’ 이벤트는 참여자 중 65명을 추첨해 각각 도미노 피자와 콜드스톤, 던킨 도너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200여 개가 넘는 포스팅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하나를 선정해 댓글로 선정 이유를 남기는 ‘펀 위드 유(Fun with U)’ 이벤트가 있다. 이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1명에게는 캐논의 2011년 신제품인 콤팩트카메라 ‘파워샷 A3200 IS’와 4GB 메모리 카드를, 2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1인 2매)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럭키 위드 유(Lucky with U)’ 이벤트는 자신의 트위터 팔로어들에게 플렉스의 오픈 소식을 공유하고 캐논 플렉스 트위터 계정(@Canon_PLEX)으로 멘션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각 10명씩 캐논의 EF L렌즈 모양의 컵과 USB를 증정한다. 모든 이벤트의 당첨자는 5월 23일 공식 블로그 플렉스(canonblogs.com)에 공지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캐논 공식 블로그 ‘플렉스’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카메라와 사진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확산시키는 공간”이라며 “소통의 공간인 ‘플렉스’ 오픈을 통해 제품뿐만 아니라 사진 · 영상문화를 주도해 ‘문화를 판매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anon-ci.co.kr

연락처

프레인
최상진 AE
02-3210-9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