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리클라이너 피요르드가 제안하는 5월 가정의 달 사랑과 감사의 선물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1-05-01 09:16
서울--(뉴스와이어)--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피요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요르드는 가구의 본고장인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브랜드로 기능성은 물론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명품에 대한 안목이 있는 유명인사나 디자인 감각을 추구하는 예술가들을 중심으로 한국에서 런칭한지 1년 만에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며 빠르게 전개되고 있다.

4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피요르드의 리클라이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피요르드 고급 원형 테이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피요르드만의 저주파공법으로 제작되어 뒤틀림이 없는 독일산 비치우드산 C자형 베이스로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피요르드는 최근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되어 디자인의 예술성을 인정받은 ONA와 GRIP,TINDE는 물론 MUSTANG, MANJANA, ALFA까지 롯데 ,현대,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및 압구정 Flagship store(02-542-2544)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오모두 홍보마케팅팀
이세라
02-3140-849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