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쉐비케어 CU AGAIN 2011’ 고객서비스 행사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지난 3월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진행중인 고객만족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고 무더운 여름철에 대비, 5월 2일 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438개 한국지엠 서비스센터 및 바로서비스, 지정서비스에서 무상점검 및 쉐보레 배지 교환시 4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쉐비케어 CU AGAIN 2011’이라고 이름 붙여진 고객 서비스 행사는 쉐보레 브랜드 출시 이후에도 기존 고객의 안전과 제품 성능을 끝까지 책임지고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한국지엠의 강력한 의지를 보여준다.

이와 관련, 판매/AS/마케팅부문 안쿠쉬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한국지엠은 앞으로도 쉐비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파격적인 고객 사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향후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이끌어내는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쉐비케어 CU AGAIN’ 캠페인은 ▲수리비 할인 40%(에어컨 필터, 에어컨 가스,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쉐보레 배지 교환 시 40% 할인 ▲무상점검 서비스(엔진오일, 필터, 냉각수, 에어컨 작동 상태) ▲출고 전 점검 서비스(각종 램프 점검 및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이와 더불어 캠페인 기간동안 한국지엠 정비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접수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럭셔리 세단 알페온 1명 ▲정비할인권 5만원권 1,000명 ▲ 엔진오일 1회 교환권 2,000명 ▲워셔액 20,000명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출범을 축하하기 위해 획기적인 고객 서비스 브랜드 ‘쉐비 케어’를 발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3월부터 올해말까지 쉐보레 제품을 구입한 신규 고객들은 ▲3년 동안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5년 또는10만km 보증수리 ▲7년 동안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등 국내 최대, 최고의 파격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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