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인 대양, 미국 영주권 취득을 위한 ‘아진(AJIN) USA’ 2차 투자자 모집

- 5월 7일과 5월 21일에 미국 캐나다 투자이민 무료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주)이민법인 대양(대표 김지선, www.dyimin.com)이 판매 중인 미국 투자이민(EB-5) 프로그램인 ‘아진 USA’ 영주권 취득 프로그램이 1차 모집 완료되어 2차 투자자 모집에 들어갔다.

‘아진 USA’ 투자이민 프로그램은 미국 알라바마주의 경제발전, 고용창출, 지역 생산성 증대를 위하여 미 이민국으로부터 특별히 지역센터로 지정된 ‘아진 USA’ (기아자동차의 협력 업체인 아진산업(주)의 미국 공장으로 미국 조지아주 기아 자동차 공장의 1차 동반 진출 업체)에 투자하고 영주권을 획득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미화 50만 달러를 5년간 미국 ‘아진 USA’에 투자하여 2년간의 미국 조건부 영주권을 취득하고, 2년 후 직·간접 고용 10명 이상의 조건을 충족 시키면 완전한 영주권으로 전환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하여 투자자는 자녀의 국·공립학교 무료 교육과 전 가족의 무료 의료 혜택, 주거 이전의 자유 등 영주권자로서의 권리를 누릴 수 있게 된다.

‘아진 USA’ 투자 프로그램은 ‘아진 USA’ 전체 프로젝트에서 차지하는 EB-5 투자이민 프로그램 투자 금액의 비중의 8% 밖에 되지 않아, ‘아진 USA’의 자체 이익금 만으로도 투자금 상환에 문제가 없다는 점과 제조업의 특성상 고용창출 효과가 커서 어렵지 않게 10명 이상의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부각되어, 1차 투자자 모집이 조기 마감되었다. 이번 2차 투자자 모집에서는 투자자의 투자금 상환 시기를 앞당기기 위하여 에스크로우 계좌로 투자금을 예치하지 않고 ‘아진 USA’로 바로 대출하는 방식도 같이 진행하여, 1차 모집 조건 보다 더욱 좋은 조건을 갖추게 되었다는 주변의 평가를 받고 있다.

(주)이민법인 대양의 김지선 대표는 “아진 USA 프로그램은 미국 투자이민 최초로 미국 현지에 진출한 한국 기업체에 투자하는 프로그램으로 그 의미가 있습니다. 현재 미국 시장에서의 기아·현대 자동차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어 협력 업체인 아진 USA의 매출도 동반 상승하고 있으며, 향후 전망 또한 매우 좋습니다. 아진 USA 프로그램이야말로 EB-5 투자이민의 투자 대상 선정 시 가장 중요하게 검토해야 하는 투자금 회수와 고용 조건 충족을 모두 만족하는 정말 믿을 만한 프로그램이며, 또 확실한 수익성도 갖춘 최고의 투자이민 프로그램 입니다”라고 자신 있게 밝혔다.

(주)이민법인 대양은 5월 7일(토) 12:30과 5월 21일(토) 12:30 총 2회에 걸쳐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본사 건물에서 아진 USA 프로그램을 비롯한 미국, 캐나다 투자이민에 대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 참석을 희망하는 경우, 전화(02-556-7779) 또는 홈페이지(www.dyimin.com)를 통해 예약 할 수 있다.

아진 USA 프로그램을 비롯한 미국, 캐나다 투자이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이민법인 대양의 홈페이지 (http://www.dyimin.com/dyimin.asp?dyimin=197)에서 프로그램 소개 및 동영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상담처:(주)이민법인 대양 / 02-556-7779 / www.dyimin.com

이민법인대양 개요
(주)이민법인 대양은 생각과 뜻이 일치하는 이민업계의 오랜 경력과 남다른 서비스 정신을 소유하고 계신 분들이 모인 선진화된 이민전문가 단체 입니다. 최고의 지식, 전문성,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 분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각 국가의 비자를 취득할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웹사이트: http://www.dyimin.com

연락처

이민법인대양 마케팅팀
차장 주동선
02-556-77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