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힐스, 전문직 유학파 크리스천을 위한 5월의 스페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레드힐스
2011-05-04 10:45
서울--(뉴스와이어)--“바쁜 만점 신랑, 신붓감 5월을 노려라!”

가정의 달 5월이면 솔로들은 소외감을 느끼게 마련이다. 가족 모임에서 소외 되고, 왠지 결혼을 못해서 불효하는 것 같기도 하다. 또 여기저기 날라오는 청첩장에 우울함도 더해간다. 이런 현상은 소위 만점 신랑, 신붓감에게도 예외는 아니다.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에 오히려 소외감을 느끼는 만점 짜리 솔로들을 위해,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대표이사 선우용여, www.redhills.co.kr)가 다양한 솔로 탈출의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5월이면 해외 유학파들이 방학을 맞아 귀국을 하게 된다. 어린 나이의 학생들도 있지만, 결혼 적령기의 유학생들도 많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결혼 적령기의 유학생들의 맞선이나 소개팅은 방학 때 많이 이루어지는데, 머나먼 타지에서 자녀가 홀로 보내지 않기 위해 부모가 발벗고 나서기 때문이다. 이에 레드힐스는 이들을 위해 방학기간 동안 빠른 만남을 주선하는 것은 물론, 유학 나라별 맞춤 소그룹 미팅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전문직에 종사하는 싱글들은 5월부터는 업무적으로 여유를 갖게 된다.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전문직들이 가장 많은 시기가 5월인 것도 이 때문이다. 그래서 5월에 레드힐스를 찾는 전문직들에게는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VIP 파티인 퍼플힐스 미팅 파티에 우선 초대하여 다양한 만남으로 평생의 배필을 만나게 도와주며, 각종 연극 및 뮤지컬 등 문화 이벤트에 우선 참가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5월의 많은 기념일 중,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에서 부부의 날(5월 21일)이 있다. 이런 뜻깊은 날에 레드힐스에서는 크리스천 미팅 파티를 개최해 총 100명의 미혼 크리스천들이 좋은 짝을 만날 수 있는 ‘2011 사랑의 짝 만들기’ 미팅 파티 기회를 제공한다.

‘2011 사랑의 짝 만들기’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가 주최하고 CBS, 극동방송이 후원하는 미팅 파티로, 업계 최초로 기독교 대표 단체와 추진하는 결혼장려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린다. 5월 21일 오후 4시 라마다 르네상스 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미팅 파티는, 별도의 가입이나 참가비 없이 미혼 크리스천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힐스 홈페이지(www.redhills.co.kr)이나 02-558-3263으로 문의하면 된다.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 한일옥 팀장은 “레드힐스에는 유학생, 대기업, 전문직 종사자 회원이 많은데, 현재 레드힐스 회원들에게 보다 폭 넓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해주기 위해, 해마다 5월에 집중적으로 이들을 위한 미팅 파티 등 다양한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다”며 “회원들의 만남이나 성혼율이 높은 이유도 이런 다양한 기회 등을 통해 이뤄지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솔로에서 탈출하고 싶다면 5월을 기회로 삼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가 이렇게 좋은 신랑감, 신붓감을 다수 회원으로 모객할 수 있었던 이유는, 10개 이상의 서류 확인 및 개인 인증, 한국신용평가제를 도입한 완벽한 신원인증 시스템이 그 첫번째이며, 국세청, 교직원 공제회인 교원나라, 외환은행 PB본부, 대한한방병원 등과의 제휴 및, 360개 (공)기업 및 단체 결혼정보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다. 또한 10년 이상의 경력, 전문가 집단이 2:1로 케어하기 때문에 고객의 마음까지 어루만지는 진심을 다하는 매칭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것도 꼽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특허 받은 크루즈 매칭 시스템으로 과학적으로 분석해 최적의 상대를 매칭하는 것도 놓칠 수 없는 이유 중 하나다.

문의:레드힐스(www.redhills.co.kr)

레드힐스 개요
(주)레드힐스는 선우용여 대표님이 공동으로 계신 600만 싱글들의 대표 결혼정보회사로, 특허 받은 크루즈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들의 다양한 가치관과 가정환경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최고의 배우자와 만남을 주선합니다. 10년 이상 경력의 커플 매니저 2명이 전담하는 2:1 매칭 시스템으로 세심하고 체계적인 회원 관리를 하고 있으며, 엄격하고 철저한 개인신용정보조회 서비스로 신뢰가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국세청과 제휴했으며, 외환은행 PB본부, 서울시 공무원, 60만 명의 교직원들에게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주)교원나라(대표이사: 성창제), LG 등 대기업, 공기업, 공공기관 등 550여 기업 및 단체의 100만 명에게 선택적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웰페어와 제휴를 맺어 엘리트 미혼 남녀들의 결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redhills.co.kr

연락처

레드힐스 홍보팀
대리 김선영
02-558-10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