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텍, 전세계 아카이브 데이터 저장률 1위 차지
‘부각되고 있는 아카이브 중요성(The Growing Importance of Archive)’이라는 제목의 이 보고서에 따르면, 스토리지텍은 전세계의 아카이빙 된 디지털 정보의 36%를 저장하고 있어 2위인 IBM과 두 배가 넘는 격차를 보이며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보고서를 통해 솔루션의 효율성과 우수성을 입증한 스토리지텍은 지난 35년간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데이터 아카이빙 요구를 충족시키고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 제공해 고객 정보의 가치를 극대화했다. 이미 전세계 1700개 이상의 고객 사이트에 최적화된 아카이빙 전략을 제공하고 있는 스토리지텍은 고객이 다량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보호, 보관 하고 다시 불러 낼 수 있도록 하며 컴플라이언스를 준수하고 비즈니스 요구를 해결하도록 한다.
최근 스토리지텍은 AIIM 2005 행사에서 지적 정보의 아카이빙을 위한 전략을 발표하고 스토리지텍의 앞선 정보 아카이빙 솔루션을 선보이는 등 데이터 아카이빙 솔루션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한국스토리지텍의 정철두 사장은 “이번 보고서는 중요 정보 자산을 보관하고 보호하는 스토리지텍 솔루션의 우수성을 잘 입증한다”면서 “기술적인 전문성과 종합적인 서비스 지원, 유연성이 높은 아카이빙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의 비즈니스에 기여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toragetek.co.kr
연락처
홍보담당 김용섭 대리 2191-1100 / 민컴 정민아 02-566-8898
-
2005년 8월 29일 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