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라이프, 찾아가는 어린이 영양 쿠킹클래스 진행

뉴스 제공
트루라이프
2011-05-09 11:53
일산--(뉴스와이어)--행복한 웰빙푸드 트루라이프(대표이사 정세진, www.etruelife.com)는 어린이와 어머니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어린이 영양 쿠킹 클래스’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평생 식습관을 형성하는 유아기 어린이들이 식품에 대한 인식을 바로잡고, 스스로 올바른 식품을 선택하여 골고루 섭취하는 태도를 기를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약 2시간동안 트루라이프 전문 영양사의 ‘몸에 좋은 음식 vs 나쁜 음식 알기’ 강좌와 어린이가 직접 건강 샐러드를 만들어보는 요리 실습 순으로 진행된다.

강의는 퀴즈나 탑 쌓기 등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식품 정보를 익히고, 아이들이 직접 요리를 만들어보면서 EQ와 창의력 발달 및 성취감, 보람감을 느끼도록 하는 등 유익한 교육 컨텐츠로 이루어진다.

트루라이프 측은 “최근 소아비만률이 크게 증가 추세인데 반해 어린이들에게 식습관 개선 방법을 알려주는 강좌는 거의 없다”며 “트루라이프의 찾아가는 어린이 클래스는 영양 교육 전문가들이 설계한 재미있고 교육적인 커리큘럼을 가지고 꾸준히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찾아가는 어린이 영양 쿠킹 클래스’는 어머니와 6세 전후 어린이 10~12커플로 이루어진 동호회, 유아원 및 유치원 같은 교육기관이나 레포츠 센터 등 모임이나 단체라면 누구나 전화나 이메일로 신청이 가능하다. 참석자 전원에게 트루라이프 친환경 식품 선물세트를 증정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클래스 신청: 전화 031-960-3005 / 이메일 jihun@etruelife.co.kr

트루라이프 개요
국내 배합사료의 효시이자 양계 사료 시장 브랜드 파워 1위 제조업체인 40년 전통의 (주)서부배합사료를 전신으로 2006년 10월에 분리, 독립한 (주)트루라이프는 오랜 축산사료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축산농가의 수익증대를 위한 책임경영컨설팅을 전개하는 ‘컨설팅사업’과 친환경 유기농 식품브랜드를 가정에 유통하는 ‘식품사업’, 식품 및 축산컨설팅 기술을 세계에 전하는 ‘해외사업’ 부문으로 이루어진 식품종합회사다. 트루라이프는 ‘True Food, True Life’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목표로 계란소비촉진캠페인 등 NGO단체와 연계한 기부활동과 같은 지속적인 사회공헌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1년 4월에는 내 몸이 좋아하는 건강식단 ‘호밀’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균형잡힌 건강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건강 식단 대표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트루라이프 식품: http://www.etruelife.com

웹사이트: http://www.etruelife.co.kr

연락처

(주)트루라이프 홍보팀
031-960-3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