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철의원 동덕여대 의상학과 졸업발표회에 심사위원 참가

뉴스 제공
국회의원 심재철
2005-05-31 11:09
서울--(뉴스와이어)--5월 31일 문화관광위원회 심재철의원(한나라당, 안양동안 을)이 동덕여대 의상학과 졸업발표회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어 참석하게 된다. 학교측의 제의로 이루어진 이번 초대는 평소 패션산업 발전에 관심이 많았던 심의원이 기꺼이 승낙함으로써 이루어진 깜짝 이벤트다.

삼성동 섬유빌딩 3층 이벤트 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발표회는 횟수로 24회를 거치면서 그동안 많은 의상전문가와 패션 스페셜 리스트를 배출해 내어 한국 패션의 요람지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졸업 후 패션 디자이너, 스타일리스트, 패션코디네이터, 패션디스플레이어, 패션 디렉터, 패션저널리스트등 다양한 직종으로 진출하게 될 학생들의 이번 행사는 한국 패션산업의 미래를 책임질 젊은 인력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엿볼 수 있는 자리로 학계뿐만이 아니라 패션업계의 다양한 유명인들도 참석할 예정이다.

심의원은 “학생들의 이같이 뜻깊은 자리에 초청 받아 영광이며, 학생들의 졸업 발표회가 단순히 일회성 행사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학계와 업계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연결고리로 자리잡아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패션산업의 발전을 위해 한국적이면서도 보편적인 안목과 능력을 갖춘 패션 전문가 양성이 시급하다”고 밝히고 이에 대한 정부의 장기적인 발전 대책을 촉구하였다.

2005. 5. 31
국회의원 심 재 철

연락처

심재철의원실 02) 788-2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