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크론3, 브랜드 출시 22주년 맞아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싸이크론닷컴
2011-05-13 09: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의 와류방식 자동차성능 종합향상장치인 ‘싸이크론’이 이번 달을 기해 브랜드 출시 22주년째를 맞이했다.

싸이크론은 현재 싸이크론만의 축적된 기술력과 경험으로 13번의 버전업을 거쳐 싸이크론3가 출시, 판매되고 있으며, 그 원리는 자동차의 엔진으로 유입되는 공기를 강하게 와류시킴으로써 그 선회력을 이용하여 연소실내에서 급속선회연소(Fast Burn)시킴으로써 연소효율을 증대시켜 이로인한 출력향상은 물론, 연비향상, 진동 매연 소음감소와 같은 부대효과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흡 배기 세미튜닝제품이다.

초창기 흡기튜닝에서 시작하여 수년전부터 배기튜닝을 함께함으로써 흡배기 밸런스를 유지하고 배기가스의 역류를 방지하는 등 그 효과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그동안 십수년동안 국내시장에서의 유사제품들의 만연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불신과 각종 오해, 언론오보로 인한 방송사와의 수년에 걸친 법적분쟁 등으로 인해 수많은 난관을 거쳐온 싸이크론은 세계 20여개국 특허획득과 미국,호 주, 일본,동남아, 중동 등지에 이르기까지 외국수출의 길을 열어오면서 지금껏 연비절감 등에서 그 효능을 입증받아온 업계 최장수 제품이다.

최근엔 말레이지아의 NO.1 자동차메이커사인 프로톤사의 생산라인에 매연감소의 효과를 인정받아 장착출고가 결정이 되어지는 등 해외에서 다시 한번 그 효능을 입증받고 있다.

싸이크론3의 국내판매를 담당하고있는 싸이크론닷컴(대표 하승철)은 “현재도 일반 소비자는 물론 업계종사자들조차 유사품을 싸이크론으로 잘못 인식하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어 국내시장에서의 어려움이 없진 않지만, 초창기부터 싸이크론을 지속적으로 사용해온 헤비유저들의 재구매를 통한 입소문과 신규고객들의 구매후 피드백을 통해 국내시장에서도 조금씩 싸이크론에 대한 인식뿐만 아니라 관련제품에 대한 기대와 인식도 함께 조금씩 정화되고 있다는것을 느낄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이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금번 싸이크론 브랜드 론칭 22주년을 맞이하여 싸이크론닷컴은 자사홈페이지(www.cyclonemall.com)에서 5. 2(월)부터 5. 22(일)까지 20일간 온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주유상품권과 3M 히터/에어컨 클리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전 차종에 장착은 물론, 대형차용, 선박용, 이륜차용 등 다양한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싸이크론은 고유가와 같은 시장외부적인 요인과 더불어, 지금껏 국내 누적 판매수량 200만개 이상의 원조 세미튜닝제품으로서의 명성과 기대에 부응하기위해 소비자로부터 다시한번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받으며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다.

제품취급 및 구입문의:02-2633-7012 / Homepage : http://www.cyclonemall.com

싸이크론닷컴 개요
당사는 자동차 흡배기 세미튜닝제품인 싸이크론3의 국내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싸이크론3는 회오리 바람의 원리를 이용, 승용차부터 버스,화물차에 이르기까지 자동차의 엔진내부로 유입되는 공기를 강하게 와류시켜줌으로써 그 선회력을 이용하는 장치입니다. 이러한 와류작용으로 인해 연소기관내의 급속선회연소(fast burn) 를 유도하여 연료와 공기의 완전연소를 도와 출력의 증가는 물론 연비의 향상, 매연,진동,소음감소 등 전체적인 자동차의 성능향상을 꾀하게 되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현재 세계20여개국의 특허를 보유하고 미국,일본,호주,EU,동남아,중동 등 세계17여개국 국가에 이륜차용부터 선박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수출을 하고 있는 순수 대한민국 제품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cyclonemall.com

연락처

싸이크론닷컴
대표 하승철
02-2633-7012
이메일 보내기